티스토리 뷰

얻은 주현미 주현미는 중국어를 워낙 잘해서 한때는 중국 출신 연예인이 오면 방송에서 통역을 도맡아서 했습니다. 역시 화교 출신으로 93년에 한국 국적을 취득한 하희라(최수종과 결혼하면서 귀화) 간단한 중국어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부모님 모두 산둥성 출신이라는 이연복 쉐프 이연복 쉐프가 중국어 하는 모습은 방송에서 여러번 나오긴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달고 국위 선양한 후인정, 공상정 선수도 기억납니다. 약간 논란의 여지가 있는 연예인은 장원영 같네요. 프듀 나오기 전에 대만





일방적인게 없는거같음 하희라가 칼질 무서워하게 되서 시키는것도 아니고 그냥 하희라가 칼질 하려고 하면 자기가 한다고 자기 달라고 한다고 함 최수종 하희라 부부 대화가 실제로 저렇던데 ㅋㅋㅋ 동상이몽 보면 개웃긴데 ㅋㅋㅋ 딱 저 분위기라 최수종님 맨날 마상입고 그러면 하희라님 츤데레같이 풀어주고 아까 저부분 보다가 동상이몽 생각나서 개터짐 ㅋㅋㅋ 녹수종 동희라 누가 지었는지 진짜 찰떡이야 ㅋㅋㅋ





9월 세 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했으며, 2015년 10월 딸 라니를 품에 안았다. 지난해 이윤지는 딸 라니 양과 함께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올해 8월 월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해 편에게 먼저 프러포즈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거기에 결정적으로 사업 망함으로 이혼했어요 저는 최수종같은 진실한 남자와 결혼을 꿈꿨기에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대문글에 최수종씨에 대해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 옛날가수 조하문씨가 최수종씨 매형이라는데 그 분이 캐나다에서 목회활동 시절에 최수종부부가 놀러와서 머물때 생활태도를 보고 정말 반듯한 사람이라 생각했답니다 처남이지만 존경스럽다고. 그리고 대내외적으로 한결같은 사람이고 비르고 섬세한 사람이래요 친정오빠도 건너건너 들으니



하희라랑 결혼했는데도 아직 뭔가 성공하지 못한 것 같아 ㅋㅋㅋ 작년에 케사 연대 젤 꿀잼은 하희라가 시상하는 베스트커플상 받은 최수종진경ㅋㅋㅋㅋ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최수종처럼 사랑꾼인거 솔직히 하희라도 비슷하게 노력해야 유지되는거 아님? [동상이몽] 최수종이 칼질을 잘하게 된 이유.jpg 잘자라 우리아가 / 잠이 깨겠는데.. 이거 ㄹㅇ 동상이몽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같아 ㅋㅋㅋㅋ [동상이몽] 하희라한테 진심으로 서운했던 최수종 최수종은 진짜 판타지야... [동상이몽] 하희라한테 진심으로 서운했던 최수종 하희라 최수종 한달사는집 삼시세끼 나올거 같은 그런 집임ㅋ 최수종 만명이면 만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거랰ㅋㅋㅋㅋ [단독]



그런데 저는 이제 50 다되어가 그런가 최수종 같은 남편 너무 징글징글맞을듯 싶어요. 한평생 나만 바라봐.. 이러면 평생 부부와만 함께해야 하고 자유가 없을듯 싶어요. 친구들은 잘 만나게 해주는지 맨날 부부동반으로 만나려는거 아닌지.. 친구들과 다니는 여행은 가게 해줄건지.. 저로서는 끔찍하네요. ㅎ 여튼 두 부부에게 악담은 아닙니다. 둘이는 잘만났네요 ㄹㅇ 무쓸모 ㅋㅋㅋㅋ 무의미 100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 것 같다는 말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최수종 100명 있으면 100명 다 하희라 따라다니듯이 하루 100명도 죄다 단오만 쫓아다닐 듯 8일 오후 고척스카이돔에서 벌어진 2019





그리고 하희라씨 이네요 잘나왔네요 . 와... 진심 공공의 적. 모든 부부들의 공공의 적. 최수종, 하희라 부부... 정말... 최수종은 남자들의 적이다요. 정말 존경스럽네요. @.×;; 이처럼 오래도록 아름다운 부부는... 에잇... 그만 말하자. ㅇ ㅔ ㅎ ㅕ... . 인스턴트 식품을 안 먹다니 유니콘이 확실하다 하희라도 최수종 라면 안 먹는 거 아는데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만들어주고



말했다"며 "밝게 웃으며 인사했는데 아이들이 '잇몸이 분장이 아니었다'고 말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선은 "아이들이 첫키스 얘기를 해달라고 했고, 나는 '아직 못해봤다'고 말했더니 아이들은 당연하다는 표정을 지었다"며 "어떤 학생이 내 책상에 쪽지를 올려두고 가서 떨리는 마음으로 쪽지를 봤는데 조퇴확인증이었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저 부부 관심 없고 최수종씨 과다한 이벤트 오글거린다는 느낌이었는데 지금 tv에서 부부 나오는 프로보니 아는집 부부랑 너무 똑같아요. 그집도 남편은 섬세 다정다감 감성충만 부지런 깔끔 하고요 부인은 느긋 현실적



소용없대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작년 케사 베커상 꿀잼ㅋㅋㅋ 녹두랑 동주 진짜 조선 최수종 하희라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교생 선생님이었던 연예인.jpg 최수종 하희라 부부 보니 생각나요 [동상이몽]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유일하게 단호한 순간 최수종: 설레지 않아? 콩닥콩닥 하희라: 심장 안 뛰면 죽는다 그 최수종 같은 케이스 별로 부럽지도 않은 게 막 그런 감정이 느껴진다 표정 안보이는디 100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 것 같다는 말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재밌엉 ㅋㅋㅋ최수종하희라도 재밌고 최수종 그리고 누나인 최지원 탈렌트 매형인 전 가수 조하문 목사님



WBSC 프리미어12 한국과 쿠바의 경기에서 한국이 쿠바를 꺾고 대회 3연승으로 슈퍼라운드에 진출했다. 한국 대표팀은 선발 박종훈의 호투 속에서 김하성, 박병호, 김재환, 이정후 등 타선이 터지면서 7-0으로 완승을 거뒀다. 이날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야구장을 찾은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대표팀을 응원했다.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가 한국의 승리에 박수를 치며 기뻐하고 있다. 하희라가 더욱 사랑을 줘야 될 거 같음 하희라가 사랑 주는데도 혼자 매우 목말라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결혼생활에 실패한 여자입니다 나의 잘못도 있겠지만 남편의 무관심과 술 경증의 도박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