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문준영,



곡이다. #까리청량중간 #약간잔잔 #겨울 #밤 ▶▶ Special Clip 바로가기 댓글 531개 모두 보기 23시간 전  좋아요 831개 AFTER [ #독백 ] ‘독백’은 이별에 대한 미련이 남은 한 남자의 독백을 그리고 있는 곡이다. 심플한 악기 구성이지만 정세운의 독특한 보컬로 인해 사운드가 풍부해지고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까리청량중간 #잔잔 #겨울 #밤 댓글 531개 모두 보기 23시간 전  좋아요 831개 AFTER [ #닿을_듯_말_듯 ] 쓰러져있는 저를 일으켜 세워준 빛을 노래한 곡입니다. 빛은





첫 발라드 타이틀곡→음악방송 첫 1위‥'감성 발라더'로 발돋움 나도 정세운 독방 덬처럼 우리 독방을 알리는 인재가 되야 하는데.. 난슬슬 인내심의 한계가 오고있어ㅌㅋㅋㅋㅋㅋ 정세운 온도차 좋다고 왜 삐삐 안 쳐줬어 내일 정세운 라디오 경청에 노태현 출연! 아니 근데 힌트 안듣고도 너무 선곡이 세운이였는데 정세운 시그 찍고 있는중인ㄷㅔ 너무 기여워



뜬금 정세운 언급하면서 스쉽 탈출하라는거 왤케 어이없냐 best part 미쳐따 정세운 뭔가 조곤조곤 나른나른하게 생겼는데 운동 잘하나보네 역시 정세운 전설의 엉덩이짤 재연한 정세운 곽윤기 케톡칭구들아 나 정세운 보고왔어 정세운 민초 노룩패스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 엠카 되게 따뜻한 곳이었네 내돌 컴백 정세운이랑





일어난 세 사람은 얼굴을 가리고 있는 김국헌을 보고 다시 앉았고, 테이블 밑에서 숨죽여 웃었다. 이후 다시 일어나며 소리를 질러 김국헌을 놀라게 했다. 네 사람은 통서명을 나눈 후 게임을 하며 이석훈이 오길 기다렸다. 게임 중 이석훈이 도착했고, 이후 본격적으로 요리가 시작되었다. 더덕구이, 된장찌개, 계란말이, 불고기 등 다채로운 요리가 만들어지는 와중에 제작진은 AB6IX 전웅에게 "멤버 중에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전웅은 "우진이가 요리를 꽤 한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SF9 인성에게도 같은 질문을 했다. 인성은 "저희는 배달을 잘 시킨다"고 답해 웃음을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장소 두군데라길래 사과척할수는 없잖아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굿나잇 불러줬으면 어떡해 너무 좋은데? 빨리 방영해줘 본방사수할래 외모만 보면 세상 무기력해보일 수 있는데 은근 운동 좋아하고 운동신경이 있어서 본인이 즐길 수도 있을 거 같아 팬들 걱정 안되게 다치지말고 재밌게 촬영했으면 좋겠어 포잇 내용까지 저럴 일이냐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 ㅈㄱㄴ 필링은 신나서 처음부터 좋았는데 나의 바다부터



좋아요 831개 AFTER [ #BABY_IT'S_U ] 마치 정세운이라는 아티스트처럼, 계속 들을수록 또 자꾸 볼수록 새로운 매력이 점층적으로 드러나는 곡, ‘BABY IT’S U’. 어쿠스틱 발라드로 시작해 조금씩 예열을 하다가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중독성 있는 훅까지, 단숨에 데려가는 매력적인 구성의 곡. 때론 긴장감 있게, 따론 폭발하듯이 곡을 소화해 내는 정세운의 매력을 맛 볼 수 있다. #청량



호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대세 보컬리스트 아이돌 4인방이 모인 만큼,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도 빼놓을 수 없었다. 커버해보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보는가 하면, 이석훈의 SG워너비 명곡 '라라라'를 함께 들으며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딘의 인스타그램을 정세운의 기타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장면은 따뜻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은 "집밥이 그리운 아이돌, 요리를 못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돌, 음악과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추천한다"며 "'아소다'에 다 오세요"라는 특별한 출연



이름이 아형 엑소편 예고 설명에 적혀있는데 이게 뭔지 혹시 알아??....????? 내가 아형을 본 적이 없어서 정세운임... 뭐지 이게 아형 안에 코너가 여러개야??? ㅋㅋㅋㅋ 엠엑스엠 듀오때 정세운이랑 프로젝트그룹한건 아는데 그 뒤로 다른 세 멤버들이랑도 같이 있는거 본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서ㅋㅋㅋ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017년 신인상 워너원, 우원재 / 월드 루키상 블랙핑크 2018년 신인상 아이들, 하온, 아이즈원, 스트레이 키즈 / 월드 루키상 모모랜드, 더 보이즈 골든디스크 2017년 음반 신인상 워너원 2018년 음반 신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