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려서 체육대회를 구경하러 갔다가 국회도 가보고 그랬다. 그래서 이번에 맡은 보좌관이라는 직업이 친숙하고 익숙하다. 뉴스 볼 때도 현장에서 유세하는 국회의원 후보들을 뒤에서 수행하는 보좌관들에게 눈길이 가곤 했다. 워낙 어릴 때 기억이라 이번 작품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데 도움을 받았다고는 말할 수



체력이 요구 되는 Attackers의 작품을 통해서 광석이형은 치열한 일본 av시장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만들어 간다. 야수형 캐릭 그리고 광석이형의 나상실 같은 그녀 97년 데뷰이래 (올해 데뷰 22년차) 아까 위에 소개한 카나자와 분코보다 일찍 데뷰했음 보배형들도 일본 av를 단 한 번 만이라도 봤던 형들이라면 이 분을 봤을지도 모를정도로 그냥 공장장임 ㄷㄷㄷ FAプロ 시절 광석이형과 유미누님이 일본 av시장을 씹어드셨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ㅎㄷㄷ한 연기력으로





'응답하라 1997' '미세스캅' '흑기사' '키스 먼저 할까요' '빅이슈', 영화 '나의 PS 파트너' '상의원' '검사외전'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1988년생 김지철은 2012년 뮤지컬 '영웅'을 통해 데뷔, 이후 '젊음의 행진'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위대한 개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에서 제르비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2013 별에서 온



연기와 흥행성을 모두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스케줄만 된다면 뭐든지 하는 편"이라는 그는 "일하는 것이 재미있고 작품마다 매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너무 즐겁다. 그런 작업에 '중독'된 것 같다"고 표현했다. 그는 인터뷰 직전에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지금은 제가 점점 가까워지려고 하고, 그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걷기왕' '위대한 소원' '굿바이 싱글'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2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배우 안재홍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 20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안재홍이 이날 진행된 KBS Joy



JTBC 드라마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 등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의 신작 tvN 드라마 검토 중. 여진구 24세 주연작 : , , , , , , ,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류준열은 '타짜' '암살' '도둑들'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 캐스팅된 상태다. 그는 "외계인이 등장하는 SF영화로, 아직 제목도 모르고 대본이 다 완성되지 않았다"면서 "한국에서 SF 장르가 드물다 보니 무척 기대된다. 한동안 그 작품 준비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응답하라 1988 최택 수면제 장면 택이가 덕선이 밀어내고 수면제 먹고 혼자 잠드는 장면 -더구나 다음주가 하필 결방이었어서





때문에 시청률은 망 크리 탔지만, 드라마 종영후에 작가들이 뽑은 드라마 1위 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네.멋 광팬들은 양산하게 됩니다. 특히 양동근의 신들린듯한 연기와 이나영 리즈시절의 ㅎㄷㄷ한 외모와 극중 특유의 말투가 빠져들게 하게되죠 조만간에 다시 한 번 볼 예정입니다. 2부에 걸쳐 긴 글 읽어주신 보배형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아마 다음 프로젝트는 예전에 시리즈로 나가다 중단했던 '어느 야동매니아의 우주이야기 3부'가 될꺼 같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의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오른 '벌새'의 박지후(신인상)씨를 옆에서 지켜보면서 제가 막 데뷔했을 때가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모습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들어 있지 않으면 웃음에도 한계가 있다. 시나리오의 어떤 점에 마음이 갔는지 궁금하다. A. 어느 날 갑자기 거짓말을 못 하게 됐다는 큰 사건의 줄기뿐이었다면 하나의 에피소드에서 끝났겠지만 주상숙이라는 캐릭터가 처한 상황이 굉장히 풍성해서 재미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내용이 담겨 있다. Q. 이번 작품을 하며 얻은 것이 있다면 뭔가? A. 라미란 누나를 보며 연기를 배웠다. 이래서 라미란, 라미란 하는구나, 하며. 저와 극 중 주상숙 후보의 남편을 연기한 윤경호 형님이랑 촬영장에서 ‘라미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