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이 보고 싶음 ㅋㅋㅋ 요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있던 짧은 영상입니다. 드라마 역적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던 윤균상 오라버니가 영화 [새콤달콤] 촬영현장에 커피차 쏴주심. 채수빈 주연의 멜로영화라니 기대가 큽니다. ^^; ㅇㅇ... 아형에서 191이랬는데 사실 그거보다 좀 더 커보임...ㅋㅋ 간질간질 연기 개잘하고 덩치차이 오지고 분위기 완벽함 만족도 1000퍼야 옷도 뭔가 동화처럼? 여행하는 소년소녀처럼 입어서 볼 때마다 개설렘... 등장인물만 대충봣는데 윤균상 채수빈인가? 윤균상은 친오빠같은 느낌으로 계속 옆에서 챙겨주는 느낌이고 이서진은 언제나와 같이 무심한듯



역적이 시청률 젤 잘 나왔었지? 연기들도 잘했는데 키큰애들끼리 케미 무해하고 풋풋해서 좋았음 투샷같은거 없지?? 아형에서 191이랬는데 사실 그거보다 좀 더 커보임...ㅋㅋ 나이차 나는거 티나도 상관 없는데 한쪽이 너무 애처럼 어려보이면 이입을 못하겠어 둘이 키차이 딱 좋았어 윤균상 진짜 조온나 커 진짜 개큰가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무관일수 있어 진짜 방송사 졸렬해 밑에





머리 하나는 더 큰거 보고ㄷㄷㄷ 윤균상 광수보다 커? 난 역적에서 윤균상이 무관한게 너무 빡침 신혜선 진짜 존나 엄청큰 남배랑 함ㅍ붙여보고싶다 띠동갑이든 뭐든 액면가차이 안나면 별로 드라마 보는데 별문제는 없음.. 신혜선도 여배중에서 키 엄청 큰편인데 윤균상이랑 투샷보면 윤균상이 거의 머리 하나는 더 큰거 보고ㄷㄷㄷ 윤균상이 이성경한테 커피차 보냈었네 하명희 플이니 원덬은 닥터스 존잼, 상류사회 잼이었어





툭툭 챙겨주고 에릭은 아이돌 선배답게 설현이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해주고 좋은 말 많이 해주면서 설현이 어색함을 못느끼게 계속해서 챙겨줌 극도로 낯을 많이 가리는 설현이를 각자 스타일대로 챙겨주는데 훈훈함 터졌던 회차 커피차 보냈길래 친분 뭘로 생겼지? 해서ㅋㅋ 궁금허다 육성재 180 서인국





윤균상 투샷짤보고 느낌 그래서 윤균상 김유정이 말 나왔던거고 설정이 그랬다 해도.. 윤균상 진짜 조온나 커 서우가 돌담병으로 '은재' 간고냐고~ 센스있다 ㅋㅋㅋㅋㅋ 은재 아직 애기래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닥터스 박신혜 캐 완전 좋아하고 김래원 존멋 윤균상 섭납까지 존좋 밑에 윤균상 투샷짤보고 느낌 덩치큰거나 키큰거 봐도 아래글보고 깨달음ㅋㅋ 배우 윤균상이 뽀빠이엔터테인먼트를 나온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30일 일간스포츠에 "윤균상이 오래 몸 담은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서 나온다. 오래 일한 매니저와 함께 나오며 1인 기획사 및





따르면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회사 내부 사정으로 오는 11월 초 모든 업무가 종료될 예정이다. 김일환 대표가 지난 2010년 9월 설립한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연예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제작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업을 해왔다. 뽀빠이엔터테인먼트에는 윤균상, 오나라, 김미경, 신은정, 김가은, 오승현 등 많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가운데 이들의 거취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헤럴드POP에 "소속 배우의 전속 계약은 자동 종료된다. 각 배우들의 거취 역시 논의가 진행





엠사는 주연 안챙기기 취미 들렸나? 윤균상 신혜선도 케미좋았는데 (짤) 로운 윤균상 키 비슷하려나 윤균상도 한때 프로필키 187이었음 드라마 나이차 별 상관 안하는 편인데 윤균상하고 유정이는 잘 못 보겠더라 윤균상 키 겁나커서 닥터스때 이성경도 윤균상이랑 찍는씬에서 힐도 자유롭게 신고 그러지 않음? 신혜선도 여배중에서 키 엄청 큰편인데 윤균상이랑 투샷보면 윤균상이 거의



연습 설레 이광수랑 이기우는 비슷하고 윤균상은 더 큰듯? 발판하면 생각나는거 있음 이종석ㅋㅋㅋ 폴킴이랑 윤균상이랑 ㅈㄴ닮앗다 아니 밑에 윤균상신혜선 케미 뭔일? 생각없이 눌렀다 개치임 윤균상 내 배우 소속사로 왔으면 좋겠다 채수빈 그제자 인스타그램.jpg 윤균상 191 신혜선 173 윤균상도 한때 프로필키 187이었음 신혜선 윤균상 뮤비 제발 꼭





최태준 강민혁 조윤우 한재석 수호 위하준 윤균상인줄ㅋㅋ 닮은거같아 얘가 누구야? 2015 연정훈 수애 조보아 2016 김응수 유이 윤균상 2017 지성 서현진 샤이니 키 2018 장혁 김선아 정채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윤균상, 오나라 등의 현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가 폐업한다. 최근 연예계에



다른 소속사로의 이적 등 다각도로 고민 중이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10월 31일로 모든 업무를 종료한다. 오나라는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99억의 여자'까지만 뽀빠이엔터테인먼트와 업무를 진행한다. 나머지 배우들도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하는 등 각자의 길을 간다.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윤균상과 오나라 외 김미경·신은정·오승현·김가은 등이 소속돼 있다. 어이없네 챔필윤균상이라궁 자세 때문에 차이가 있을수 있음ㅋㅋ 87년생 이민호 주원 류덕환 박정민 서인국 지창욱 정일우 윤균상 김영광 윤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