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배트맨에 톰 리들 나오나보네 박근혜 길라임은 존나 미국대통령이 어디서 미용시술받으면서 이름 할리퀸으로 적어놓은거같음ㅋㅋㅋㅋㅋ 머머링의 흑백 틋스타가 너무 좋당 약스포) 영화 조커 후기 충격 할리퀸 근황 할리퀸이 조커 졸졸 따라다니는 이유.jpg DC확장유니버스, 마고로비 주연 '버즈 오브 프레이'포스터 공개.jpg 할리퀸 코스프레 처자 할리퀸 단독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예고편...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뉴 포스터 비엘판 우주메이저는 할리퀸이랑 황제공도망수아님? 스칼렛 요한슨, 2019 여배우 수입





포브스가 공개한 2019년 할리우드 여배우 수입 순위에 따르면 스칼렛 요한슨이 5600만 달러, 한화로 648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올 한 해 그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블랙 위도우 역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덕에 당당히 여배우 수입 1위에 등극했다. 이어 1972년생인 소피아 베르가라는 4410만 달러, 한화 510억 원의 수입을 기록, 전체 2위에 올라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모던 패밀리’ 시리즈와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3위 리즈





뒤 벌어지는 사건을 다룸. Birds Of Prey(2020.02.07) DC 코믹스 할리퀸 단독 영화 다들 쟁쟁해보여요. 그냥 저냥 수어사이트스쿼드 발랄버전 같은 느낌이네요. 여성 캐릭터들 잔뜩 나오니 우먼파워? 조커로 만족해야갰어요 할리퀸ㅠㅠㅠㅠㅜ 울 머머는 항상 예쁘지만 흑백 틋스타 볼때마다 고전 할리퀸 소설 여지주인공 느낌이야 ㅠㅠ 몬지알지 고전영화의 엄예 여주 ㅠㅠㅠㅠ 히어로 영화를 빛내게 해주는건 역시 주인공 이상으로 매력적인





빌런에 책임이 있다. 배트맨에서 최고의 빌런으로 이견이 없는게 조커다. 이 세상에서 실사화된 조커로는 다 합쳐 5명의 조커가 있다. 지금부터 살펴 보자. 시저 로메로의 조커 시저 로메로가 연기한 번째 실사화된 조커다. 이 때 조커의 이미지는 우스꽝스럽고 악동스러운 광대에 불과했다. 무섭다는 이미지보다는 위험한 장난을 벌이는 얄미운 악당에 가까웠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이 캐릭터가 나오는 배트맨 분위기 자체가 개그물에





해방'인듯 하더군요 내년 개봉이네요? 이거 막 나왔을때 그냥 세트로 맞춰준건데 로얄픽때 돌릴까ㅓ말까ㅜ 예고편을 보니 조커로 끌어올린 dc에대한 기대감에 차게 물뿌릴꺼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옵니다; 액션에 페미뿌린 할리퀸이라니... 조커 너무 잘 봤어요 특히 살인하고 추는 춤 인상적이었는데 호아킨 피닉스 애드립이라구 저랑 남편 둘다 열광했네요. 계단춤 패러디도 재미있고 역대 조커들이랑 잭 니콜슨 조커는 지금 보니 완전 열연이였네요. 이 모든 건 정신병원의 조커의 환상이다라는 인센셥 같은





반전 해석 ㅋㅋㅋ 봐도 봐도 재미있어요. 그 와중에 꼬마 브루스가 배트맨이었다는거 나중에 부모님 살해당할 때 알았어요 진주 귀걸이 파바박 떨어지는데 전율이... 빈부격차가 심해진 고담시에서 버림받았던 조커라는 한 영혼의 필연적인 나비효과 배트맨과의 운명의 굴레가 시작되고 그런데 그것이 너무나도 필연적! 정신병원에서 그러고 있다가 할리퀸 만날걸 상상해보면 넘 흥미진진해요 남편은 이제 DC가 갈길을 찾았다고 하네요 ㅋㅋㅋ 1. 티저 포스터 2. 메인 포스터 블랙카나리.... 르네몬토야..... 카산드라.케인.... 할리퀸.... ....여성만으로... 구성된.....팀......이며... 오비완이.. 블랙마스크..로....나와요... 할리퀸 컴백!





한마디만 넣었어도 개소름 돋을지도 몰랐는데..(뇌피셜) 타짜에 대한 기대감은 섯다에서의 밑장빼기, 3단기리, 공장목 같은 기술 설명이라던가 소리가 다르다던가라는 개인적인 스킬을 보여주는 것에도 어는정도 있다고 보는데 종목이 포커로 바뀐만큼 1편과 비슷한 연출로 갔어야 했는데 포커는 그렇지 못한건지... 패설명이라도 스테끼라도 이병철이랑 정주영 정도는 알려줘야 알텐데ㅜㅜ 이런 타짜 본인의 스킬이나 필살기가 없으니 결국 결정타가 판짜기 섭외로 대사그대로 별 기술없이 말로 사람으로 조지면서 복수방식은





개봉하려나... 이거 막 나왔을때 그냥 세트로 맞춰준건데 로얄픽때 돌릴까ㅓ말까ㅜ 엄마는 캣우먼이다. 못하는건 운전일뿐 코디, 음식, 요가등 다잘한다. 아빠는 배트맨이다. 못하는건 코디일뿐 음식, 기계, 수영등 다잘한다. 이런 히어로들에게 단점이 하나있었으니... 그것은 그들의 자녀들이 빌런이기 때문이다. 언니인 나는 조커이다. 잘하는것은 부모님 돈 쓰기, 맘썩이기, 말안듣기 이외는 잘하는게 별로없다. 동생은 할리퀸이다. 잘하는것은 언니인 나를 따라다니며 부모님 괴롭히기 동생도 잘하는것이 딱히 없다. 이런 히어로 두명과 빌런 두명이 만나 가족의 평화와 균형을 유지하고 업치고 깨지는 일이 발생한다. 마치 고담의 한



이완 매그리거, 크리스 메시나, 앨리 웡, 보자나 노바코빅, 메튜 윌릭 외 ----- 북미 기준 2월 7일, 국내도 2월 개봉입니다 그래도 역시 마고로비는 배우라서 그런지 연기력이 장난없어서인가 코스프레녀는 뭔가 착해보이는데 마고로비는 악당처럼 보임 조커 상영내내 보는 관객들 표정이 심오한 표정으로 보느라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상황에.....떡하니 할리퀸 주연으로 영화예고편이



뒤에 앉았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youtub_tag-0@@] 동네 북 DC확장유니버스상 조커도 등장예정이며 할리퀸 등 여성빌런들의 영화입니다 음.... 제목이 버즈 오브 프레이인데(여성 히어로 집단) 왜 할리퀸이 메인으로 나오는지도 모르겠고... 예고편부터 뭔가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뒤를 이을듯한 느낌이 드네요.......... 사실 걍 내가좋아하는거 ^^ [OSEN=박소영 기자]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천문학적인 수입이 공개됐다. 스칼렛 요한슨이 쟁쟁한 여스타들을 꺾고 가장 높은 곳에서 빛났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