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의시간 별 주제를 함께 정리해야 합니다. 5. 커리큘럼 만들기 주제 정하기는 위 표에서 제목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커리큘럼은 이 제목 별로 어떤 내용을 강의할지 간략하게 정리하는 부분입니다. 이 단계가 중요한 점은... 난이도에 따라 점점 어렵게 정리할 수도 있고요. 용도별로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신발끈 묶기의 경우에는 난이도 차이보다는 용도별 정리라고 봐야할 겁니다. 6.





하루 오분 투자로 니에리가 니엘이가 웃을 수 있다면! 끝이야? 나 오분봤엉ㅠㅠㅠ 동방시 듀오분♡ 무묭이 첫 팬싸 후기 (수정 완료) 초심잃은 남의편..(뻘글임) 어제 유니클로[10] 금산분리법 처럼 엔터에도 제작 유통 분리해 놓는 법 생겼으면 좋겠음 기분이 묘해요 ♡동방시 듀오분♡ ♡동방시 듀오분 전♡ 안녕하세요 긴글읽어주세요... 우리집고양이 고발기 내 포스트잇 올려주마 ㅋ 아버지와나3





재판거리도 안된다고 할정도의 상황까지 만들어놨죠. 유재수든 뭐든 거기서 뭐가 나오든 글쎄요. 아마 청와대 건드리면 건드릴수록 자유당은 점점더 쉽지 않을 상황으로 갈거라고 봅니다. 이게 참 그냥 무대뽀 식이라서 열은 받는데 예전 처럼 뻔히 보이지만 약게 머리쓰는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다는거죠. 지금은 잠잠 한게 아닙니다 물속은 엄청난 격랑이 일어나고 있고 수면만 잠잠해 보이는 상태죠. 똘짓의 댓가는 결국





알지..?ㅋㅋㅋㅋㅋ 진짜 왜 그동안 모른척 하고 살았지 후회되지만 슬퍼하지 않코! 신나게 손을 놀렸더ㅇㅇ 돼룽이들 부타캐! ㄹㅇ 순삭 ㅋㅋㅋㅋ 체감 20분이 한 오분정도 느껴진거 같은 느낌 ㅋㅋ 존잼 ㅋㅋ 새벽에 집에 오는 길에 길 고양이 몇 마리 있길래 고양이랑 놀고 싶어서 야옹 야옹 거리면서 쭈구려 앉아있었거든요. 그렇게 한 오분 정도 있어도 안오길래 그냥 가려고 보니까 건물 앞에 사람이 앉아있더라고요. 길고양이 밥 주는 사람 같던데 (밥그릇이 있었어요.) 괜히 머쓱해서 빠르게 집에 돌아왔어요... 따수워 기분좋아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유부녀들은 100% 바람 피우고 있다고 보면 될 거다. 요새 여자들만 그런다고? 아니다. 한국년들은 주변사람들, 서방에게만 요조숙녀 행세를 하고, 뒷구멍으로 바람피우는 유전자가 있다고 본다. 예전에 서방이 중동에 돈벌러 나가있는동안 바람피우는 한국년들, 시장바구니 들쳐매고 춤바람나서 제비에게 홀리는 한국년들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자주 올라왔다. 어떤 남편들은 알고 있으면서도



대기표 받았는데 그냥 안갈려고 명동가는중이거든~ 혹시나 근처에 있거나 근처사는덬이면 나한테 대기표 받아서 7시 오분전까지 가면 될꺼 같아서~ 혹시나 있으면 댓 달아줘 ! 만나서 건네줄께~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분줄테니까 퇴근시켜라 주행하다가 그냥 멈추고 차선 하나 온전히 차지하고 깜빡이 켜면 된다고 생각하는 김여사들은 제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독서실에서 나오는 딸



화요일에 큰애 왼쪽눈이 심하게 부어서 눈병일까봐 벌벌 떨었습니다ㅜ 전염성이 가장 걱정되었고 또 눈병이면 완치판정 받을때까지 집에서 요양을 해야하니까요..... 다행히 안과를 가니 다래끼 판정을 받았고 각종 약과 안약,안연고 처방을 받았어요 화요일은 유야무야 넘어가고 수요일도 빨간날..ㅠ 목요일이 되니 큰애는 어디서 감기를 또 얻어와서 밤새





애 뒤치닥거리하느라 힘들다고 밥도 안챙겨... 낮동안 뼈빠지게 일하고 퇴근해서 돌아오면 지 힘들다고 퍼져버리고 애 남편에게 맞겨버리고... 지옥이다. 지옥. 그 다음은? 한국년들은 섹스가 무기다. 남편을 조종하려는 커다란 무기라고 생각하는 가 보더라. 떡한번 치려면 아주 추접스러워 죽겠다. 힘들어, 피곤해. 기분이 안나. 당신이 나 기분나쁘게 했어.... 나만 그런줄 알았지만 나이먹어서 친구들, 후배들, 선배들에 게 진지하게 물어보니까 한국년들 대부분이 그렇더라구. 애가



후 무주공산에 보수통합 단일후보로 추대되어 무혈입성을 기대할 것입니다. 물론 자한당은 당분간 명맥을 유지해야 하므로 국회선진화법 고발 사건은 최대한 기소를 늦출 것입니다. 그전에 검찰은 청와대를 더욱 더 공격해서 최대한 전선을 확대할 것입니다. 지금 청와대는 이런 검찰의 폭주를 막을 그 어떤 합법적인 수단도 없습니다. 추미애 법무장관이 임명되면 격렬한 힘의 충돌이 발생할 터인데 그때 윤석열은 현정권의 비리를 좌고우면하지 않고 파헤치다가 정치적 보복을 당해 물러나는 최적의





부캐해서 잘 키우고싶은데 소마키워서 편하게 카루타까지 가느냐 스킬이펙트 너무 이뻐서 마음가는 윈브냐...ㅠㅠㅠ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육성템도 전사 궁수꺼 다 사는중이야.... 뭐하지 진짜? 오분마다 마음 바뀌는거같음 ㄹㅇㅋㅋㅋㅋ 아침부터 울컥했어 그때 라디오분위기도 넘 좋고 덬들끼리도 그 프로 끝나고 회기애애했는데 이거보고 찐즙나왔음ㅠ 혹시 문제되면 지울께! 우연히 접한 글인데, 내용이 참 좋네요. 혹시 문제 되면 삭제 하겠습니다! '40대가 30대에게 당부하는 50가지' 1. 어떤 회사를 다닌다고 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