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을 생각 없었는데 룸메언니가 한식을 너무 그리워해서 부모님한테 택배로 받았는데 진짜 상상이상이었어... 만약 캐리어에 넣을거라면 내용물 다 분리해서 컵은 컵대로 양념은 양념대로 밥은 밥대로 분리해서 들고오는거 추천..!! 그러면 부피 많이 줄어 그리고 사골곰탕 제외하곤 딱히 컵 없이 먹을수 있어서 그냥 밥이랑 양념만 가져와도 될거같더라,,, 4. 수저는 필수...! 나는 젓가락이랑 숟가락 외국가면 늘 챙기는거라





영양소를 생각하면 마땅한게 햄버거 말곤 없더라구요(간단하면서도 영양소도 고려했을 때 건강하게 먹기 좋은 조합은? 라고 저는 해석했습니다.) -> 투머치 답변러 달체리의 답변 : - 박체리 : '맘스터치에서는 말이죠...' 제가 하다보니 박찬호 선생님처럼 되버린 걸지도 모르겠네요. 나눠 드릴게 진짜 정성밖에 없어서 쓰다보니 진정성 뿐이였나 봅니다. ㅎㅎ 갑자기 영감이 떠오른 건데





딴맛 먹으면 치팅하는 기분ㅋㅋㅋ 서브웨이 12월 썹!프라이즈 CJ제일제당, 강렬한 매운 맛 '스팸 마라' 출시 세나두광장 가서 이거먹어 진짜 핫후라이드, 푸라닭 스파이스걸스 치킨 섭취기 리다의 카레 자부심 서브웨이에 모짜렐라 치즈가 추가됐네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보배님들 한번씩만 읽어주세요 빕스 폭립 바꾸러 왔어요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vs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시버거 우현마을맛집) 샐러드볼 조아해..? 써브웨이 스파이시 이탈리안 왤캐 매워 빕스 폭립 사려고



친구들한테는 너무나 유명한데 가봤다는 한국 사람을 찾을 수가 없는 전설속에서 만 존재한다는 떡볶이 페스트푸드점 . 막 빵 터져서 대박 나는건 아닌데 장사잘되는 생활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 . 한국 사장님이 연세가 조금 있으신걸로 알려짐 . 미팅 장소에 오토바이타고 오시는데 사람들이 깜짝 놀란다함 . 한국분이신가 ?? 페이스북 마케팅도 하시고 현지인의 눈높이에 맞음 . 사모님이 베트남분이셔서 현지 시장 및 운영에 밝다고 알려짐 . 완전 최신 한국 트랜드를 찾으시면 여기는 약간 아닐수도 있음 . 그래도 , 순수 현지 시장 공략 롤모델로 삼을수 있을거 같음 . 창업셩향



먹을 듯 해요 맛있더라고요.. 다음은 원문은 제가 타 커뮤니티에 올린 글을 복사해서 붙인 내용입니다 저는 현재 4개월 임산부이고 너무 억울하고 당황스러워 글이라도 써봅니다 제가 그렇게 잘못한것인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원문-- 치킨 한번 시켜먹었다가 남이 먹다 남긴 뼈에 폭행 협박까지 골고루 받았더니 억울해서 글 써봅니다 글을 시작하기전에 저희는 결단코 블랙컨슈머가 아닌 억울한 소비자 입장에서 쓰는 글이라는것을 밝히기 위해 사족을 붙이겠습니다 저희는 먹던 치킨과 새



생각보다 많이 크다 나는 할로윈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9월 말부터 할로윈 축제 엄청나더라 목요일에 할로윈퍼레이드 구경갔는데 이 작은 마을에도 우리 대학이랑 고등학교 가게 홍보로 시작해서 애기들까지 분장하고 퍼레이드하는데 진짜 역시 미국이라는 생각을 했다... 다음주 기대되넹ㅎㅎ 7. 내가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물건은 쿠커!!!!! 쿠커만 있으면



삶의 질이 올라가 우리기숙사의 경우 주방쓰기 너무 귀찮고 냄비랑 어짜피 다 사서 해야되고 어짜피 난 외국갈때 무조건 매운게 들어가야되서 라면 쿠커를 들고 다녔어서 가져왔는데 이게 진짜 신의 한수야... 비비고에서 나온 국같은거 사서 끓여먹거나 라면 끓여먹거나 거기다가 우린 수제비도 해먹어서... 이거 진짜 쿠커 신의 한수야....



살짝 못 미치지만 매운맛이 은근하게 적립되다가 뒤늦게 오기에 먹다 보면 입안이 얼얼합니다. 너무 맵다 싶을 때는 청고추소스의 달달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으로 입을 달래주며 먹어야 합니다. - 지점차나 개인차가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성인 남자가 먹기에도 매운맛. 아이들은 절대 못 먹음.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 시원한 맥주에 같이 먹으니 정말 미치게 맛있습니다. 담백한 듯 건조한 튀김옷과 갈증을 날려버리는 맥주의 조합은 꿀입니다, 거기에 매콤함까지 더해지니 그저 빛. - 혼자 다 먹는 친구나





자기는 타이완에서 왔다니까 넌 중국애인데 왜 타이완애로 말하냐고 하면서 엄청 따짐.... 그리고 선생님이 홍콩이야기 했는데 진짜 정색하면서 그이야기 하지말라하고,,,, 일본애중 누가 홍콩프리 타이완넘버원 했다가 중국애 부들부들거리면서 그다음날까지 중국애 못봄,,, 아마 화나서 안나온듯,, 그냥 말만 하면 중국최고 이거야.. 12. 나는 일본애들이랑 다신 친구하기 싫어진다 내가 이상한 애들 만난확률이 높아.. 이건 내가 느낀거니까.... 절대 일본인 비하 아님! 나한테 조센징 조센징 거릴줄 진짜 몰랐음... 친해지니까 조센징 거리고 그냥



불기 직전에 오픈해서 또 난리남 . 뭘 해도 되는 사람이라고 소문이 남 . 누가 명랑핫도그 사업성 물어봄 . 안될거 같고 도깨비 방망이 핫도그는 될거 같다 함 . 명랑핫도그 인지 비슷한거 였는지 상권 좋은데 두개 오픈했는데 6 개월 못버티고 문닫음 . 도깨비 방망이 핫도그 장사 겁나 잘하고 있음 . 암턴 아이템은 귀신같이 맞춘다 함 . 난 여기 사장 주식하는지가 제일 궁금함 . 여기 사장 센스가 담 다르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