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모 스타킹 신었는데ㅋㅋㅋ신발 검정색으로 물든 오늘 기모스타킹 신으면 더울까?? 와이드팬츠 입을때 양말 뭐 신으세요? 지그재그 샛기.... 남은 건 포인트 밖에 없어서 기모 스타킹 질러따 후 키 큰 덬들 스타킹이나 레깅스 어디에서 사? 여학생 내복 하의 추천해 주세요. 요즘 치마입는 쭈들아 기모스타킹 필수야?? 콘서트날 기모스타킹신으면 낮에 쪄죽어? 나 히트텍

안입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요 따뜻하고 보푸라기 많이 안일어나고 세탁할때 까만 물 안 빠지고 신축성 좋은 걸루요. 이번 주말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기로 햇어요 간신히 시간 맞춰서... 기대하고 만나는거라 다들 들떠잇고 이왕 나가는 김에 연말 분위기도 내볼겸... 이번만큼은 좀 빡세게 꾸미고 여자 흉내 좀 내보고 싶어서 생전 안하던 코디 놀이 중이에요 위에는

해봤더니 더 최악.ㅠ 어떻게 해야되나요 요새도 살색 스타킹 신나요? 아님 그냥 기모말고 검은색 스타킹 신음 괜찮을까요 언니들...저 치마 포기안하고...꼭 입고 나갈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러다가 또..... 청바지로 급 바꿔입고 나갈까봐 걱정이에요 저 이번엔 꼭 치마 입고 싶어요.ㅠㅠ 열받으니까 포인트라도 털고 탈퇴해야지 부들부들

그냥 질좋은 회색 폴라티에 스카프 같은걸로 코디 할거구요 스커트는 카멜색 코듀로이 재질...일자 스커트... 종아리 중간까지 와요 여기까진 픽스에요. 여기에 검은색 굽낮은 앵클부츠 신어봣는데 맨살에 신으니 나름 이뻐요 근데 맨살은 안되니까... 검은색 기모스타킹에 신어보자 했더니 웬열....코디가 갑자기 ~갑자기~ 급 아줌마 스러워져요 종아리도 급 두꺼워 보이고 어쩔.ㅠㅠ 스타킹 하나 잘못 신었다고 이렇게 코디가 무너지나..놀랬어요 지금 이날씨에 맨살 혹은 살색 스타킹 신을순 없잖아요 (사실...치마 안입은지 오래돼서 감떨어져서 몰라요...ㅠㅠ) 회색 레깅스에 코디

나 히트텍 목폴라 니트원피스 기모스타킹 롱패딩입었는데도 추웤ㅋㅋㅋㅋ 내복들 다들 입으시나요 기모스타킹 추천해주세요 언니들..집순이가 주말에 드뎌 외출합니다. 코디 좀 도와주세요 제발요 지그재그 샛기.... 남은 건 포인트 밖에 없어서 기모 스타킹 질러따 후 기모스타킹 쪄죽겠다 2층덬 기모스타킹 오바? 안오바? 중딩딸 스타킹 한 번만 빨아도 보풀나네요 너네 스타킹 어디서사? 다이소ㄱㅊ? 급하게 살건데 공방갈때 기모스타킹신고 치마 좀그래?? 키 큰 덬들 스타킹이나 레깅스 어디에서 사? 가죽 바지 입었더니 추워요. 니트스커트 정전기 어떻게하니? 토욜 발목까지 오는 니트스커트에 기모스타킹 괜찮을까? ㅇㄷㅂ 별 생각없이 새로 산

목폴라 니트원피스 기모스타킹 롱패딩입었는데도 추웤ㅋㅋㅋㅋ 오늘 서울 많이 춥니.. !? 니트스커트 정전기 어떻게하니? 왤케 춥냐진쯬ㅋㅋㅋㅋ.... 오늘 내복입고 칭구 만났더니 친구는 내복 한번도 지금까지 입어본적 없다그러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난 겨울에 내복안입고 살아본적 없다고 한번 입어보라고 했는데 남자는 내복안입는다나 불편하다고 뭐라뭐라 그러길래 기모 스타킹(레깅스)라도 입으라했죠 자기는 곧 죽어도 스타킹이나 내복 안입는다는데 남자들 내복 입는사람

되요. 가격은 무려 11000원, ㅋㅋㅋ 기쁜 마음에, 어제 날도 엄청 풀렸길래. 기모 스타킹 신고, 바지 입은 후, 부츠 신고 돌아다녔답니다. 한데, 통 넓은 바지라 그럴까요? 왠지 비닐을 내 몸위에 두른 듯 하기도 하고, 청바지 입었을때처럼, 으스스스 추워요. 온 몸의 온도를 1-2도 정도 내려주는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뒤집어 보니. 기모같은 안감도 붙어

핫팩들고!! 몸에도 붙이고!! 그럼 괜찮지 않을까..? 키 173인데 시중에 쇼핑몰이나 이런 데서 파는 스타킹, 레깅스들은 길이가 다 짧아ㅠㅠ 특히 기모로 된 것들은 따뜻한 대신 신축성이 떨어져서 그런지 길이가 넘 짧더라구.. 다른 키 큰 덬들은 스타킹이나 레깅스 어디에서 사니? 기장 긴 데 있으면 추천 좀 부탁해!! 자라에서 에코 레더 버뮤더 바지를 샀어요. 그러니까 인조 가죽, 7부 통넓은 바지라고 보시면

것들은 따뜻한 대신 신축성이 떨어져서 그런지 길이가 넘 짧더라구.. 다른 키 큰 덬들은 스타킹이나 레깅스 어디에서 사니? 기장 긴 데 있으면 추천 좀 부탁해!! 공부하느라 하루 종일 앉아 있어야하는 상황이라 압박감이 적어야 돼요. 주로 실내 생활 할 건데도 내복을 입고 싶어하네요. 작년까진 트레이닝 같은 헐렁 바지 속에 기모 스타킹을 신었는데 내복 바지가 압박감이 덜할 것 같아서 그러나봐요. 여학생이 입을 만한 탄력성 좋은 내복 하의는 뭐가 있을까요? 이마트 히트텍 사려고 보니 맞는 사이즈가 없네요.

오늘 더워ㅠㅠㅠㅠㅠㅠ그냥 저녁에 기모후드 집업으로도 괜찮을거같아ㅠㅠㅠㅠ 검스가 없어서 고민된다 손빨래 해서 개우려다보니 보풀났네요 다들 어떻게 세탁 하시나요??? 특히 기모 들은 스타킹은 보풀 장난 아니예요 기모검정스타킹! 나 바지가 없어.. 치마만 입어서 바지가 없어ㅠㅠㅜㅜ기모에 앉고일어날때 편한 겨울치마에다가 위에 두꺼운거 입고 경량패딩 입고 롱패딩 입고 양말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