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떨지 그런거 얘기하는데 병원이..좀 보여요.. 신종 바이러스나.. 그래서 아무래도 아픈 사람들이 많아요 아픈게 보여요 -> 뭐 이렇게 얘기함 에이 설마~ 했는데 녹화일이 1월3일 신기하네.... 탈북래퍼 그 추사랑 닮은 분 ㅋㅋㅋ 방금 그분도 유투브 하는거 알았다 ㅋㅋㅋ 존나 귀여우심 ㅋㅋㅋㅋ 탈북자로서의 삶이런게 주요 컨텐츠 같은데 암튼 자극적이지 않고 존나 귀여우심 ㅋㅋ 후덜덜 하네요. 진짜 귀신 보는 사람들이 있나봐요. 신년





한손으로는 내 손을 꼭 잡으셨다. 머리 위에 무거운 물동이 에서는 어머니의 걸음걸이에 마추어 물이 찰랑 찰랑 거리며 한 방울 두 방울 씩 떨어져 힘을 주신 어머니 어깨위를 적셨었다... 얼마전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왔던 탈북자 그림작가 겸 랩퍼 강춘혁 해인이 사고 전 예쁜 모습보고 눈물 폭발... 어린이집 교사 임티콘에 분노... 아무도 제대로 처벌받지 않았단 말에 또 분노..





죽음이 다시금 없도록 해 달라고 관련법을 개정하자는 목소리에 전국의 맘카페가 움직였다. 청와대 국민 청원 마감을 이틀 앞두고 9만명에 그쳤던 관련 서명 인원이 하루 만에 두 배로 늘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우리아이의 억울한 죽음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해인이법의 조속한 입법을 청원합니다’라는 청원에는 27일 오후 현재 24만명이 넘게 동의 서명을 남겼다. 해인이 부모가 25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사고 당시 담임





자식 잃은 부모는 남은 세월 어찌 살아갈까요. 생판남에 자식 키워본적 없어도 이렇게 슬픈데... 몇년전 어린이집 하원하다 맞은편 유치원에서 제대로 주차하지 않은 차가 밀려내려와 어린이가 죽은 사건입니다.. 어린이의 안전과 위급상황을 위한 법이 국회에서 3년 7개월째 계류중 이랍니다.. 추가로 아이를 죽게한 차주는 겨우 금고 1년에 집유 2년받았고, 응급조치 제대로 안한 어린이집





중상을 입은 아이를 어린이집에서 빨리 병원으로 옮겼다면 극단적인 상황까지 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사고가 난 뒤 아이를 어린이집 원장실로 옮긴 점, 사고 수 8분후 부모에게 전화해 ‘차에 치일 뻔했는데 다치진 않았다’며 거짓 보고한 점 등을 언급하면서 미흡한 대처가 아이를 죽음으로 내몰았다고 했다. 특히 담임교사가 아이를 응급실로 옮기면서 ‘어머님 지금 OO병원 응급실로 가고 있어요~♡ 외상은 없고 놀란 거 같아요~^^’는 내용의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낸 것을 보낸 것을 지금도 이해할 수 없다고 했다. 부모에 따르면 아이는 구급차에서 산소호흡기를





사정이 있으셨겠죠. 저도 그거보고 저런 일이 가능하구나 싶었는데 나씨에게 이런의혹이 생기네요. 의혹중 하나이긴 한데 진짜라면 국회의원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써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방송인 오영주가 '엄친딸'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2일 저녁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오영주가 출연했다. 이날 오영주는 "내 이름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내 집안이 관련검색어로 나온다. 미국 유학을 다녀왔으니 집안이 좋을 것이다, 똑 부러질 것 같다 등 그렇게 생각해주시지만, 난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며 '엄친딸'이





감경받은 것이라며 “피해자가 사망한 경우 유족이 합의를 원치 않을 시 형을 감경하지 않아야 한다”고 목소리 높였다. 해인이 엄마는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 대책 당정협의’에도 참석해 해인이법 통과를 촉구하기도 했다.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이날 협의에서 ‘해인이법’ 외에 ‘민식이법’, ‘하준이법’ 등 아이들의 이름을 딴 어린이 교통안전법안을 조속히 통과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사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물어보살’ 측이 방송에 출연한 한 남성의





여자가 둘째를생각하는거지 하면서 먼 80년대얘기하는거냐고 부모님 의견이 거기서 왜 나오냐고 부부중심으로 살고 아내 배려하면서 도와주고 잘살어라 마무리 짓는데 서장훈 그전에도 한번씩 말하는거 들어보면괜찮은사람같단 생각했는데 마인드가 정말 괜찮네요 어릴때 수돗물이 나오지 않아 어머니와 함께 강변에 가 물을 길어오곤 했다. 항상 머리 위에 인 무거운 물동이를 놓칠까 꽉 잡으시고 다른



아니라고 말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네가 아니라고 하면 '엄친딸'이 아닌 거다. 그러니 어서 가라"고 말해 오영주를 당황케 했다. 오영주는 "중학생 때 인도에서 처음 유학을 했다. 그러다 더 넓은 세계로 가고 싶어서 미국으로 가게 됐고, 대학교까지 미국에서 다니게 됐다. 그런데 아버지가 아프셔서 한국에 들어오게 됐고, 3년 만에 엄마를 설득해서 다시 미국으로 가게 됐다. 학비 걱정 때문에 공부를 열심히 해서 조기졸업을 한 것"이라며 "엄친딸 이미지가



연애의 참견2 또한 kbs joy 케이블 프로그램으로서 마찬가지로 최고 100만뷰등 기록하고 인터넷에서 꾸준히 에피소드 관련 화제되는중 어제 올라온 편집본! 이거 티비로 봤었는데 첨에 얼굴가리고 나오는데도 누군지 알겠더라ㅋㅋㅋㅋㅋ 더쿠의 촉이란.. 배우 안재홍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 20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