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시려나 ..? 아직 11번가에는 배송준비중으로 나오는데 우체국에 휴대폰번호로 택배조회하니 오늘날짜로 발송된거 하나 잡히네요 생각보다 빨리 보내주네요 이거 후기보니까 배송 과정에서 분실됐다는 얘기도 있어서 불안 ㅠ 뜬금없네요. 주문하지도 않은 물품 그릇세트가 택배로 왔습니다. 택배조회해도 보낸사람 정보도 없고 받는 저의 정보는 정확하게 이름,주소,안심번호를 기재했네요. 어이해야할 지..당황스럽습니다. 전 스마트택배 사용했는데 다른걸로 바꿔볼까 고민중입니다;





드렸습니다. ㅎㅎ 무인기가 택배 수령자에게 문자를 보내는 시스템이더군요. 저만 몰랐나요?ㅎㅎ 전화로 문의해서 시키는대로 액정화면 속의 구석진 곳 여기 저기 누르니 치트키 처럼 반응하네요. 시스템 아이디/비번 입력하는 화면도 나오고 불러주는대로 입력해서 결국 찾아갔네요. 미국에서 지인분이 애플워치 구매해서 보내주셨는데요 택배조회하니까 저기에서 더이상 변화가 없네요 기다리기 힘드네요 어서 스뎅 워치를 차고싶어요. 혹시 경험 있으신분



혹시 다들 뭐 사용하시나요? 혹시 배송준비중이나 배송중 뜬덬들은 없나?? 언제오는거징.. 택배조회하는데 나 리더스수습연구원이야 이야 팩샀는데 취직도 시켜준다 ㅋㅋㅋㅋㅋㅋ 냉동생새우 배송시켰는데 안와서요 어제부터 절임배추 물빼고 양념다만들어놓고 기다리는데 생새우 오늘 안오면 월요일이나 올것같거든요 택배조회했더니 인천에 있던게 다시 대전으로 내려가있고 ㅠ 배추랑 속재료들 널브러져있어서 양념도 발효되기시작할것같구요 그냥 생새우없이할까하는데 맛차이가 클까요? 뜬금없네요. 주문하지도 않은 물품 그릇세트가

주문을했고 다른거 사야겠다해서 11시에 취소를 했습니다. 그런데 결과적으로 취소처리를 거부하셨네요. 판매자가 이미 발송했다라는 이유로.... 근데 택배조회해보면 막상 4시 30분에 보내졌는데 그동안 취소좀 해주시지;;; 그냥 취소요청은 무시하고 보낸게 아닌가.....하는 소비장입장에서 안타깝네요. 씨제이가 제일 싫어요.. 택배 물건 살때 시제이면 웬만하면 다른데서 살려고하는데 진짜 시제이로 계약된 회사 많네요 ㅜ 우리동네 시제이는 항상 저녁 9시쯤 배달...끝자락이고 익일배송은 거의 반반 확률... 오늘도 택배조회 해보니 아직 옥천이나 대전허브에 바코드 찍힌것도없네요.. 내일 크리스마스인데 목욜에 받게생겼어요..ㅜ ㅜ 얼마전 중고나라에서 상태 좋다는 태블릿을 택배로 구매했어요,

받아보니 액정에 문제 있길래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반품했는데요 택배조회를 보니 몇일전 받은걸로 나오는데 판매자가 전화도 꺼있고 아무 연락이 안되네요 이런경우도 사이버수사대에 신고가 가능할까요? -.- 집 앞에 새로 생겨서 편하게 이용하는데 고장도 나는가 봅니다. 저는 택배기사님이 비번과 함께 문자를 직접 보내주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택배조회하니 배송완료로 나오고 기사님도 정상적으로 보관했다고 하고.... 그럼, 왜 문자가 안오냐고 하고 ...그걸 내가 어케 압니까,...무슨 그런 무책임한 말씀을 하시나... 좀 실랑이를 벌였네요. 나중에 사과를

우리나라 쇼핑몰 배송 빨라서 손해?인 경우네요. 하...택배 아직 허브도 안지났네요 중고나라, 반품후 잠수 탄 판매자 신고가능? 무인택배보관함이 고장나서... 미국 택배 usps 이용해보신분 계신가요? ㅇㅂㅌ덬드라 내가 택배배송지를 잘못 적어서 문의했었거든 11번가 반값케이스 발송된듯 합니다 택배 어제 배송처리 됐다고 연락왔는데 택배조회가 아직도 안 돼 뜬금 택배..주문안한 물품 배송 택배조회어플 뭐 사용하시나요?? 덥더라 키트 택배조회 다들 예약상태야?? 나 언제 리더스 입사했지...?? 생새우 없이 김장하면 맛차이가 클까요 뜬금 택배..주문안한 물품 배송 모르는 택배가 왔네요... ㅇㅂㅌ 덥더라 택배조회어플 뭐 써? 태블릿 악세사리를 오전 9시 가량

계실까요? ㅎㅎ 지금집에서 차로 십분쯤 되는 예전집으로 주문해놓은걸 배송출발하고 알아서 배송사에 전화해서 말하고 며칠더걸릴수 있고 배송비도 5000원에서 만원정도 더 든다고 들었어 착불로 드려야하면 기사님 오셨을때 현금으로 드려야하나 ?.. 내가 오늘이아니면 오후에 집에 잘 없는데 지금 택배조회했을때 평소 우리집 오시는 기사님이 배송중이다 라고 뜨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