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번째 샷이 잘 맞아 홀컵 쪽으로 보내며 파 찬스를 꾸역 꾸역 만들어 냈습니다. 그동안 안되던 퍼터가 적당한 힘과 정확한 라이를 때려 넣으면서 파 세이브를 해 냈습니다. 마지막 땡그랑 소리가 얼마나 아름답던지. 위기가 있으면 그 위기를 돌파해서 이겨내면서 버디 하나보다 더 갑진 파세이브에 더 큰 감동을



사랑합니다.) 골당 여러분들 모두 늘 행복하시고..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픈때 모든 분들이 즐겁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오늘 에비앙 최종 라운드 KLPGA 인가요? 산악지대의 까다로운 홀들 우리나라 선수들에겐 오히려 자신감을 주겠죠~ 웰리힐리!! 맥주 한 모금 하며 안양격투기 대회를 머리 속에서 지우고 관전해야 겠습니다. 김효주, 박성현, 고진영... 누가 우승해도 좋네요~ 이것은 골프인가 양궁인가? 주모!!!!!! [Info.] ㅇ2019 시즌 한국 선수 - 10승, 메이저 3승 ㅇ역대 신인왕 리스트!!! 2019 이정은6 2018 고진영 2017 박성현 2016 전인지 2015 김세영 2012





서로 경쟁하고 했던 시간이 이제 마무리가 되었다는게 아쉽네요. 한마디로 급 현자타임이 올시간이라는 거죠. 내년에도 이렇게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크네요. 하지만 내 마음데로 되지 않는게 인생이며 내 마음데로 되지 않는게 골프겠지요. (사진은 본문과 관련이 없습니다. 이제 완연히 가을의 냄새가 나네요.) 어제 마지막 18번홀.. 파5 티샷이 오비쪽으로 당겨져서... 죽지는 않았지만.... 나무사이로 치겠다고 하다가 공이 나무맞고 멀리가지 못해서 멘붕에 빠졌다가. 다시 절치부심하고 공을 페어웨이로 보내면서 안도의 한숨.





‘백설공주’(2004) ‘인순이는 예쁘다’(2007) ‘우리 갑순이’(2016~2017)와 영화 ‘연평해전’(감독 김학순·2015) 등에서 얼굴을 알렸고 지난 6월에는 웹 예능 ‘마일리지 싸커’에 출연했다. 카카오가 포털 다음 스포츠 섹션에 골프 중계센터를 오픈했다. 골프 중계센터는 국내외 프로골프대회(PGA, LPGA, KLPGA,KPGA) 생중계를 비롯해 다양한 골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생중계뿐만 아니라 대회 참가 선수 리더보드, 홀 바이 홀 등 경기 관련 데이터를 실시간 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 영상, 대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선수





‘마일리지 싸커’에 출연했다. 시간: 6:00 인원: 케사장, 파라오, 포근한푸우 + @ 장소: 양주 레이크우드cc 코스 : KLPGA 대회 코스 그린피: 140,000원 (카, 캐 별도) 명문구장에서 라베 한 번 해보시죠. 한 분 모십니다. 이거 KLPGA인가요?? ㅎㅎ 김효주,박성현,이미향,고진영,박인비 등등 상위권이 온통 우리선수들로 포진되어있네요. 김효주프로처럼 스윙하고싶은데 언감생심이죠~ㅎㅎ 오늘저녁 결승전으로 주말 마무리해야겠네요. 우리선수들 화이팅입니다! 일요일에 경주에서 LPGA.KLPGA 선수들의 멋진샷들 구경하고 MVP먹은 김아림선수와 한컷했네요 역시 김아림선수는 언제봐도 샷이 파워풀샷이더군요 매치상대





응원 게시판도 운영한다. 4개 프로 골프 리그(LPGA, PGA, KLPGA, LPGA) 중계권을 확보해 온라인 생중계를 제공한다. (후략) KLPGA 김아림 선수 시원시원한 장타자라 좋아하는데요. 어제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우승을 해서 모 블로그에 WITB가 공개되었는데.. 스펙이 어마어마하네요. 샤프트만 정리하면, 드라이버 : 투어AD DI-6S



아카데미가 생긴지 얼마 안돼 레슨프로님 프로필은 준비 되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물론 중간에 1번 바꿀 수 있다네요 그래도 시작을 여성 프로님께 시작해도 될지.. 아니면 남자는 남자 프로님께 배우는게 낳을지요? 일단 제 체격은 키 175에 73kg정도고요 얼마전 드라이버 피팅데이에서 트랙맨상 드라이버 헤드 스피드 105마일/h 정도가 찍혔는데요 정타가 잘 안나옵니다...ㅠㅠ KLPGA 보그너 오픈에서 파5 세컨샷이 카트도로 맞고 바위위로 올라갔네요.



모여있다보니... 꼴등했으면.. 아마 울고 있었을텐데... 다행히 툼툼이님이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역시 왜 안양의 신사 인지 알것 같아요.. 이제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져서 슬슬 다들 시즌오프를 준비하실겁니다. 다들 남은 시간 즐겁고 늘 행복하세요. 쓰챔 멤버분들 다들 올 한해 즐거웠으며 내년 클리앙 오픈때는 반드시 쓰챔 멤버중에서 우승할 수 있는 멤버를 키워 냅시다 (19년도에 텔레형이 개폭망만 안했으면 쓰챔 멤버들의 위상이 좀더 올라갔을텐데....) 추신.. 블루헤런 그린상태 : ★★★★★ 페어웨이 상태 : ★★★★★ 난이도 : ★★★★★ 풍경상태 :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아 이런 훈련한다고 갑자기 실력이 확 늘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제가 아니까요! ^^ (요즘 핫한 유행어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부모님과 KLPGA 를 자주 보는데요, 매주 경기가 있으니 매주 본다고 해도 되겠네요. KPGA는 뭔가 눈길이 안가요. 죄송합니다, 남자선수님들. 근데 다수의 선수들이 신고 있는 나이키 골프화가 무지 이뻐보여요. 인터넷에





레슨프로 선택 문의 드립니다^^ 조아연 선수 대박이네요 ㄷㄷㄷ KLPGA 신인왕은 조아연이 쉽게 탈줄 알았는데. [단독]이보미♥이완, 연예계·스포츠 스타 축복 속 결혼…김태희·비 포착 KLPGA 김보미 프로골퍼 스윙 금요일 급 필벙 (성원 완료) 에비앙챔피언십 3라운드 시청중인데요.. 김아림선수와~~~ (안내) 금주 금요일 필드 번개 [단독]이보미♥이완, 연예계·스포츠 스타 축복 속 결혼…김태희·비 포착 카카오, 포털 다음에 골프 중계센터 오픈. [국민카드]237번의 도전! KLPGA 안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