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멤버들끼리 결혼 언급 1도 안했다고 했음ㅋㅋㅋ...... 작년에 미우새에서 9명이서 결혼 언급도 하고 이런거 보고 다행이라 느낌. 그냥 슈주가 행복하고 건강했음 좋겠다 정철민PD가 런닝맨이 한창 내리막일때 전소민/양세찬을 영입해서 대박 낸 인물이죠... 이후 한동안 상승가도를 달리다가 런닝맨에서 하차하고 미추리를 제작했는데 미추리도 상당히 평이 좋았구요 반면 정철민PD가 빠지고 이환진PD가 런닝맨을 맡았는데 전소민이라는 희대의 캐릭터도 못살리고 시청률이 죽죽 떡락;;;;; 그러다가 머니게임 표절 건으로





성폭행했다고 말했는데...그때는 배트맨 티가 만들어지지도 않았다네요. [강다니엘 미우새] 이번주 진짜 1도 예상을 못해서 ㅋㅋㅋㅋㅋ 중드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김건모 이젠 굿바이 군요 스타 프로게이머 이주영 치과의사됐네요 ㄷㄷ 직업에 귀천은 없다지만... 내일이면 우리 미우새도 보겠네 미우새 파이 뺏기에도 당나귀귀보다는 슈돌이 더 좋아보여 정용화? 대학인가 전과 저지르고 군대가지 않았나요? [강다니엘 편스토랑] 나 사실 편스토랑 처음





ㅋㅋ 얘가 시상식에서 실검 올라간지도 몰랐네요;;; 요즘 중드 의천도룡기보는데 너무 재밌네요 미우새에 김희철이 의천도룡기 좋아하는 이유를 알거같아요 무슨 새로운 프로 들어가는건가 아님 미우새 저분이 촬영 하니 게스트로 가신건가 이런 생각 했는데 뭔지 궁금하다 ㅋㅋ 진짜 보물 벌떡 일어나서 습스 켜기 강다니엘, 어깨가 넓은 이유는 어릴때 부터 한 ‘팔굽혀펴기’ 좋아요/ 베댓 추천 강다니엘 풀네임





피해사실을 알았다면 그 사실을 안 후에, 자기가 소개시켜준 동생에게 사건에 대한 얘기를 안했을까? - 미안하다 지연아 그새끼 ㅈㄴ 쓰레기였어 - 헐 언니 미쳤어요 ? 그럼 저 어캐요?ㅠㅠ - 미안해 진짜 조금만 기다리고 혼인신고만해봐 ㅠㅠ 미안해 왜 이게 이제 터졌을지 생각하다보니 상상력이 여기까지 갔다. 물론 뇌피셜이니



멈무가 강다니엘 미우새나와서 너무 좋았다 ㅠㅠㅠ 미우새 애청자였는데 요즘 정체성을 잃은게 제일 큰거같음 미우새 보면 솔로 탈출은 재력순인거 맞는듯.. ㅠㅠ 그럼 미우새 엥 강다니엘 미우새 나와? 내 돌 나온다고?!!!! 혹시 미우새 재업된 곳 없오? 작년 대상수상이 이승기야? 그 미우새 엄마들 받은건 언제지 [강다니엘 미우새] 똥촉 돼룽이들✊ 미우새 최진혁씨 입은 니트? 티 되게 예쁘네요 전 솔직히 김건모 혼자 살았음해요 미우새





미우새보는데...역시 정주나 명불허전이네요... 셀카 올린 그날이네???? [강다니엘 미우새] ꉂꉂ(·•︠ ᗜ•︡)ㅋ⫬ㅋ⫬ㅋ⫬ㅋ⫬ㅋ⫬ 요즘 예능 제일 잘 나가는게 뭐야 '미우새' 측 '김건모 분량 無, 추가 촬영도 없어' 사실상 하차[공식] 미우새보며 놀란거 세가지 [강다니엘 미우새] 중간에 바뀌네 ㅋㅋㅋ 미우새??? [퀵터뷰] '미우새를 '터칭'하러 온 멈무 강다니엘 퀵터뷰' 티비엔 토일드라마 일요일 빡세졌어 요새



계속 뒤로 넘기는데 뭔지 안나와서 부둥부둥 타임이었나 했는데 뭐라구요???미우새요오오오오???????? 대박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우새 우리멈무❤😘😘😘🤭🤭🤭🤭🤭🤭🤭🤭🤭😍😍😍😍😍🤭🤭🤭🤭🤭🤭 평소 입던 스타일인데 미우새 제작진이 사전미팅에서 그거 보고 캐릭터 살리자고 여러개 제작해서 매일 그것만 입고 나오라고 했을수도 있잖아? 배트맨 베이스볼티 스타일은 거의 스테디라고 할만큼 수년동안 기성 제품도 존많이야 해외에서 구입한걸수도 있고 당장 구글에만 쳐도 엄청 많이 파는데 없을까? 잊고 있다가 검색했더니 올라왔었는데...트래픽 초과래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나오나봐요, 그대로 보내기로 했다는 기사가있네요 허허허 시청률은 잘나오겠네요 사문서 위조 2심서 무죄...





업소녀의 주장에 동정이 갔었는데...황당하네요. 신난다 ㅋㅋㅋㅋㅋㅋ 중드 추천 좀 해주세요 의천 도룡기 잼 있나요?? 미우새에 나오던데요 미우새.... 김건모 본인은 별 상관없는데 김건모 어머니는.....어찌 하라고 룸싸롱 관계자들이 여기저기서 자주 보았다고.......일단은 이러하고 미우새도 철수한걸 보니...... 김건모 이젠 굿바이..... 역시 남자는 아랫도리를......잘 간수해야 미우새에





방송 무리수였나→시청률 폭락 와 이주영 치과의사됐군요... 와 미우새 시청률 높지 않냐???? 강다니엘 미우새도 나오넼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미우새] 녜리 앙뇽했네 (˃̣̣̣̣̣̣︿˂̣̣̣̣̣̣ ) 미우새 김건모씨 방송미정이라고 나왔네요 내가 미우새를 안봐서 그러는데 홍진영 언니도 혹시 쥬비스야? [강다니엘 미우새] 강어지 너무 기여워ㅠㅠㅠㅠ 순식간에 미우새로 네페이지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이 쓰는 친구라는 표현은 방금 미우새 퀵터뷰 봤는데 이거 뭔가 되게 혜자다 다니엘을 더 좋아지게 만들어ㅋㅋㅋ [강다니엘 미우새] 끝났네ㅠㅠㅠㅠㅠ



그 코너 끝나고 바로 누웠네요 듣다보면 예전 노래가 참 흥이나는것 같아요 무슨 새로운 프로 들어가는건가 아님 미우새 저분이 촬영 하니 게스트로 가신건가 이런 생각 했는데 뭔지 궁금하다 ㅋㅋ 돼룽이 기분 좋아지잖아 예쁘셔 착하셔 어차피 슈돌도 안보지만서도.. 미우새 재미가 없어졌엉 특히 이상민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