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이제 포기하는 거냐? 겁쟁이였구만." 무리뉴가 가혹한 말을 뱉더니 내 코앞까지 다가왔다. "뭘 원하는 거냐? 따뜻한 물로 샤워나 하면서 웅크리고 싶냐? 머리도 감고? 혼자 있고 싶어? 아니면 니 동료들, 팬들, 그리고 나에게 너의 능력을 증명하고 싶나?" 이제 무리뉴는 아주 침착하게 말하고 있다. 무리뉴는 더 이상 성질을 내거나 소리치지 않고 감정을 절제하고 있다. 그래서 난 더 화가 났다. 난 이성을 잃기 직전인데 무리뉴는 어떻게 저렇게 침착할 수 있지? 난 개빡쳤다고. 축구화를 당신 머리에 집어던지고 싶다고. 난 무리뉴가 그만하기를 바랐다.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러한 이유로 에릭센은 재계약을 거부했고 계약 만료가 다가오면서 가치는 점점 떨어졌다. 결국 에릭센은 지난 1월 28일 260억의 금액으로 인터 밀란 이적을 확정 지으며 런던을 떠났다. 즐감하시길! ^^; VS 레알 마드리드 (챔스 4강 결승골) VS 헤타페 (리그 경기) 토트넘의 손흥민(27)이 발롱도르상 최종 후보 30명에 이름을 올렸다. 발롱도르를 주관하는 프랑스 축구전문 매체 프랑스풋볼은 22일(한국시간) 올해의 발롱도르 후보 30명을 발표했는데, 손흥민은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넌 그냥 애기같아. 가서 샤워나 해라. 우린 니가 필요하지 않아." 난 신발을 벗고 천천히 일어나서 수건을 잡고 조용히 샤워실로 걸어갔다. 그러자 무리뉴가 나에게 마지막 한 방을 날렸다. "넌 지네딘 지단이 아니야. 절대 그렇게 될 수도 없어! 넌 비슷한 수준도 아니야!" 그 말이 내 심장을 찌르는 것 같았다. 무리뉴는 정확한 의도를 가지고 말했다. 그는 내가 얼마나 지단을 존경하는지 알고 있었다. 그는 내가 진정으로 우러러보는 유일한 선수가 지단임을 알고 있었다. "넌 지단이 아니야!" 무리뉴의 말이 계속 내 머리에서 맴돌았다.





하더라구요. X70 모델이라고 합니다. ▶ 다양한 구매도 할 수 있는 기회 캐릭터 상품를 골라잡아 수준으로 판매하더라구요. ㅎㅎㅎ 나름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혼돈의 카오스 중 판매 ㅎㅎ 마블 포스터, 캐릭터 상품, 코믹북 같은 것도 판매했습니다. 보드게임에 이것저것 게임, 완구 등도 판매했습니다.





거쳐간 진성 무리타들이야 너네들은 결코 그들의 교묘한 선동과 날조,공격성을 바탕으로하는 댓글공세에 결코 그들을 이길수없을거야. 하지만 이 충고를 바탕으로 그때가되면 너희는 무조건 맞서 싸워야해. 꼬리를 내리면안되 , 지금 이카페에서 글쓰는게 박지성이 뛰던 맨유를보던,, 퍼거슨이 감독시절이던 맨유팬이 아닐수 있다는것을 패시브로 장착하고 글들을 통찰해야해..안그러면 무리타라는 숙주들이





출연에 호의적이다. 대중들에겐 인기 운동선수도 연예인 못지않은 선망의 대상이기 때문에 제작하는 입장에서는 좋은 자원이 된다”고 말했다. 반면 해외에서는 인기 스포츠 스타들이 이렇게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경우가 드물다. NBA 특급 센터였던 샤킬 오닐이 래퍼로 활동하기도 했지만, 대부분의 유명 선수들은 은퇴 후 감독, 구단주,





엘 클라시코 역대 기록과 현 상황 (오피셜) 발롱도르 현재까지 발표된 명단입니다. (손흥민 포함) '발부에나 섹스테이프 협박 사건'에 대한 카림 벤제마의 항소가 기각됨. 네이마르만 없고 개쩌네요.. # 브라질 23인 소집명단(vs 아르헨티나-대한민국)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펠리페,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망), 다닐루(맨체스터 시티),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산드루(유벤투스) MF : 아르투르(바르셀로나),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파비뉴(리버풀),





엘클 레알 95승 - 바르샤 96승 ☆ 현재 리그 총 178경기 전적 레알 72승 ** 34무 ** 72승 바르샤 오늘 게임을 기점으로 엘 클라시코는 87년 만에 완전한 박빙 평행선에서 다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현재 라리가 순위 = ㅅㅂ 그저 웃음만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이겨라 ㅋㅋㅋㅋㅋㅋㅋ # 2019 발롱도르 후보 30인(발표 진행 중) 골키퍼: 위고 요리스(토트넘),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알리송 베커(리버풀)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





모습을 드러냈다. 화려한, 정예 멤버가 총출동한 브라질이다. 이날 브라질은 훈련 초반 가볍게 몸을 푼 뒤 이어 훈련 보조기구를 수비 대형 삼아 세워둔 후 패턴 플레이를 연습하면서 호흡을 점검했다. 쿠티뉴와 윌리안이 공을 주고 받고 피르미누와 제수스가 마무리하는 게임 멤버 같은 조합을 한국의 수비가 막아 내야한다. 이후 미니게임까지 이어졌다. 하지만 피르미누를





직격탄을 날렸다. 앙겔라 메르켈 정부는 외국계 선수들이 포함된 대표팀의 선전을 사회통합 수단으로 활용해왔다. 외질이 그 중심에 있었다. 외질은 2010년 10월 베를린에서 열린 ‘유로 2012’ 독일과 터키의 예선전에서 독일 유니폼을 선택했고, 터키계 관중의 야유 속에서도 팀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당시 메르켈 총리는 선수 대기실을 방문해 외질을 격려했고, 총리실은 이 사진을 홍보 자료로 배포했다. 외질의 은퇴 선언은 정치권에서 반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