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을 못하게 함 세로니 : 어이, 경기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자고(맥그리거 배려) 데이나 화이트 : 그 질문은 ESPN측에서 며칠전에 이미 한 걸로 아는데 (중복질문 하지말란 거) 맥그리거 : (볼카노프스키전 관련) 후, 이건 좀 현실과 멀 수 있다. 물론 나는 '절대'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아. 메이웨더랑 69,4kg에서 만났지. 물론 나에게 가장 편안한건 77kg야, 아니면 70kg까지 감량하는거지. 아마



끝내서 기분이 좋아. 아일랜드 아이들아, 엉아들이 다시 해냈다! 나는 유에프시에서 최초로 페더급, 라이트급, 웰터급서 KO 승리르 거둔 선수다! 하지만 이것도 아직 내 최고 폼이 아님, 하지만 기대해 거의 가까워지고 있어 유에프시는 누군가에게 벨트를 주고 뺏고 챔피언은 계속 만들 수 있지만, 나 같이 KO 선물을 주는 선수는 만들 수 없어. 웰터급 좋아, 나 여기서 되게 몸 상태가 끝내주게



이 경기는 4번이나 망했다. 양쪽다 2번씩 아웃됐지. 하빕은 내가 알기론 세로니한테도 몇 번 빤스런 했어. 3번인가? 세로니 : 4번 ㅋㅋㅋ 맥그리거 : 둘다 자기 일 안하고 도망가는 놈들로 유명한 새끼들이야 맥그리거 : (세로니전 이후 다음 경기 텀) 신이 만약 도와준다면, 세로니와의 전쟁에서 부상없이 생존한다면, 그러면 나는 최대한 빨리 돌아오도록 할 거다. 그러면 나는 빨리





댓글 주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또 올려 봅니다. 17연승 중 인 미들급 잠정팸피언 아데산야랑 CPU끼리 붙여 봤는데 체급 차이 때문이지 역시나 시작하자 마자 떡실신. 9초만에 컷 당하네요. ㅋㅋ 페더급 정찬성이랑 붙여 봤더니 질듯 질듯 하다가 의외로 이겨 버리네요 체급 차이가



9 조세 알도 10 할로웨이 존존스 여러의미로 대단합니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무패 자신이 잘못해서 타이틀 박탈 된거 빼면 사실상 11차 방어; 아무리약쟁이지만 약빨고도 이런커리어는 아무도 못따라 한다는게 더신기 \ 추성훈vs코너맥그리거 둘이 워낙 ufc 최강파이터들인데 둘이 경기는 성사못했는데 저는 추성훈6 정도고 코너맥그리거는4 정도로 추성훈이 약간 좀더 우세하다고 점처봅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어깨 공격을 우리캠프팀이 연구했다. 클린치 높이를 좀 조절했어. 세로니는 하이킥으로 상대를 KO 보낸 최고 기록을 가지고 있는애고, 이런애를 하이킥으로



세로니에게 좋은 스킬이 주머니속에 숨어있어. 나는 알고있지 당연히. 세로니가 많은 걸 숨기고 준비하고 있단 걸 알아 우리 둘다 준비가 잘되어있으니 결과물을 옥타곤에서 지켜보자. 끝내주는 밤이 될 거야 세로니 : (자신의 기술과 관련해) 후~ 맥그리거가 내 기술을 읽을 수 있다는데 한번 지켜보자, 맥그리거가 내 함정에 빠져 혼란에 빠지질 않길 바람 한번 지켜보자(웃음) 맥그리거





오늘자 WWE에 등장한 복싱 챔피언 타이슨 퓨리 코너 맥그리거 vs 배트맨 UFC룰로 하면 누가 이기지?? [UFC] 코너 맥그리거의 승리에 대해 관계자,선수들 반응 [UFC 246] 코너 맥그리거 vs 도널드 세로니 기자회견 [UFC] 코너맥그리거 변호팀, 술집 폭행사건 벌금형으로 마무리 코너 맥그리거 vs 도널드 세로니 경기가 기대되네요. [UFC 246] 코너





가까운 미래에 내가 볼카노프스키랑 만나는 일은 없을거야. 물론 나는 볼카노프스키랑 할로웨이가 2차전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 재밌게 볼 거야. 좋은 매치지. 호주의 MMA 발전은 굉장해,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뉴질랜드에서 나왔고, 휘테커와 볼카노프스키를 보는 것도 즐거워. 호주인들과 뉴질랜드인들이 이 스포츠서 치고 올라오고 있어. 굉장한 녀석들이야 이걸 바라보는 시간은 즐겁고 말이지 세로니 : (맥그리거전 이후 계획) 헤이 짜샤, 서두르지마라 (니가 안그래도) 난 이미 맥그리거전 끝나자마자 데이나한테 가서 다음 경기 물어볼거임. 이거 말고는 경기 끝나고 그냥 아들내미 데리고 썰매 타러 갈거임.





세로니가 병원에 실려갔다고 한다 존 카바나 : 현재 최고 버젼의 코너야! 브랜든 샤웁 : 므마 역사상 최고의 스타가 돌아왔다!!! 담경기는 무조건 맥그리거 대 마스비달임 보장한다 마이클 존슨 : 하, 뭔일이 일어난거유 저스틴 게이치 : 코너야 잘하긴 했다. 근데 이 경기 잡은거 자체가





좋을거고... 암튼 기대되네요. 1월달... 내일입니다. 웰터급에서 붙습니다 제가 인스타에서 본 유명인사 중에서는 호날두가 제일 많네요 더 락(1억6천만명) 메시(1억 3천만명) 저스틴 비버(1억 2천만명) 제니퍼 로페즈(1억명) 르브론 제임스(5400만명) 코너 맥그리거((3300만명) 1억명 넘는 사람이 잘 없네요 웰터급으로 싸우는거 선택한 맥그리거의 후회가 일요일날 느껴질듯한 기분이 듭니다. 새로니를 저 평가하는분들이 많던데..... 제 생각은 .... 맥그리거 가장 처참한 패배를 당할수도 지금까지 ufc에서 패한경기보면 전부 초크로 패배 이번엔 ko가나올수도.......... 둘다 진짜 좋아하는 선수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