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개인사를 들여다보는 재미 - 재미란 말이 붙어서 좀 그런데, 꾸준히 자기 길을 걸어 온 사람의 이야기는 흥미로울 수 밖에 없다. 사실 단순한 흥미가 아니라 깊은 감동같은 게 있다. 이 작품은 그런 감동이 잘 전달된다. * 단점 다소 뻔한 흐름의 구성, 왠지 알 것 같은 주제, 평이한 편집 - 근데 바꿔 말하면 보기 편하다는 얘기라 꼭 단점이랄 수 없다. 자극적인 요소는



타입들 자존심 강하거든요. 저렇게 스스로 상황을 인정하고 말할 수 있게 될때까지 아주 노력,마음고생 엄청났을거에요. 그래서 정말 앨범발매를 정식으로 제대로 한다던지 그런 확실한 기회가 아니라면 뭐 예능이나, 인간극장이나, 공연처럼 일회성으로 소비되는곳으로는 나오지않으실듯. 인간극장 네쌍둥이 먹이려고 엄마가 음식을 하잖아요 그 중에 호떡같은건 제가 죽어도 못만들고 양배추 찐거에 두부랑 된장 넣어 먹는거 참 좋은거 같아요 밥에 양배추 싸먹으면 소화가 너무 빨리되서 속이 훌쳐서 안먹게 되는데 두부를 대신 싸먹으면 고기를 먹지않아도 포만감이 들어 좋을거 같네요 아가가 더 줘~ 하는 장면이 생각나서





전 아버지한테 다른 아들들 같지 않게 엄청 살갑게 붙어있었습니다. 그러니 아버지도 절 많이 좋아하셨구요 시골에서 농사를 짓는분이셨어요 고생을 너무 많이 하셔서 피부도 많이 상하시고 연탄불 피우고 자다가 집에 불이 나서 5식구 혼자서 구하시느라 온몸에 화상도 입으시고...(저희 3남매 어머니는 멀쩡) 근데...정이 참많으셔서 동네사람들 보증서주고... 그러느라 정작 엄마한테는 미움만 샀죠ㅎㅎ 그렇게 가부장적인 아버지가 속이 답답하다 체한거 같다...그러시더니 급성심근경색으로 쓰러지시고 대학병원 중환자실에서 1년정도 혼수상태로 계셨네요 병원에서 깨어나셔도 장담못한다. 못걸을수도 있다. 지능이



준비를 다 마친 태형씨가 계단을 내려왔다. 오늘은 육아휴직으로 쉬고있는 남편들끼리의 모임을 갖는 날이다.》 PM 7:30 《술은 잘 못하는 편이라는 태형씨는 아빠들과의 모임이 즐겁다고 했다.》 🐻 : 음...이제 그 모임에 저랑 동갑인 지민씨...가 있는데 이제 올해 초 유치원 입학식날 알게 되었어요. 정말





자신의 아픔을 깊게 이해해준 인준식(46) 씨와 만나 재혼해 늦둥이 아들까지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됐다. 그렇게 상처가 아물어 갈 무렵, 순천 호텔에서 근무했던 아들 설민 씨가 갑자기 귀어를 선택했다. 바다 일이 얼마나 고된 것인지 잘 아는 경순 씨는 눈물로 반대했지만



학교 기숙사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데 그 학생의 말이~~~~~~~!!!!!!!!!!!! 저는 부모님이 안계셔서 경제적인 or 다른 도움.....을 받을수가 없어서 하루하루 바쁘고 힘들게 살지만 이렇게 신께서 내 힘으로 해쳐 나갈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주셨으니 나는 남들이 해볼수 없는 드문 경험을 할수 있으니 저는 제 인생이 자랑 스럽다~!!!!!! 그래서 저는 제가 행운아 라고 생각해요~!!! 프로그램 중간에 저런 인터뷰 내용이 있었습니다~!!!!!!! 기특한 학생~!!!!!!! 뭐 그냥 그랬다구요 ㅋㅋ;;





모텔로 가더라고요 (헉 이런 장면까지 보여주다니 ㄷ...) 한번씩 데이트를 해야 뭐 화를 안낸다던가 @@;;;; ㄷ;;; ㅋㅋ;;; 아니 뭐 틀린 말은 아닌데 뭐 좀 티비에 나오기 좀 쑥스러울 수도 있는 장면이긴 한데 어쨌든 사실 부부가 애 놔두고 호텔까지 갈 일은 잘 없잖아요 어차피 부부끼리만 숙박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니까 모텔 대실을 해서 잠깐



수학강사 정승제 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 개그맨 김인석 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물어봐도 대답없이 보기만 하네요. 첨에 평생 결혼 안하고 혼자 살았다 해서 성격 좀 팍팍할 줄 알았는데 까다로운 어머니 모시고 사는 것 보니 참 유순한 분이네요 직업도 초등학교 교사이고 해서 결혼하려고





빨리보고싶다 ㅇㅋㅌ 짤 찾아줄사람ㅜ 빛나아빠가 티비에 나오네요., 아 네쌍둥이 인간극장 올려줬길래 보는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인간극장재미있네요 펭수 인간극장 내 최애영상 중 하나임 ㅋㅋㅋㅋ 나혼산 오늘 거의 한 청년 인간극장임ㅋㅋㅋ 처음엔 펭수 이게 뭐야... 했는데 인간극장 보고 펭며듦 혹시 지금시간에 인간극장나오는분이 보배에 빛나아빠인가요~^^ 콩고왕자 조나단 한국외대 최종합격.jpg 84년생 김민성 배가 고파 미친 밤 소설 쓰는 중 요즘 인간극장 소문난 네쌍둥이 올려주는거 다시 보는데 얘들 내년에



정해져 있는 아주 정확한 사안이다. 까놓고 말하겠다. 반려동물에 대해서 무지하고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도 철학적 고려도 없는 사람들이 '중성화는 야만적이고 동물의 권리를 짓밟는 나쁜 짓'이라고 벌컥벌컥 열을 낸다. 솔직히 이런 인간들을 보면 너무 화가 나는 동시에(안아키 다음 등급 정도로 화가 난다.) 어디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