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옐로우카드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긴건 첨보네요 이번일로 축구좋아하는분들 많이돌아섰을듯 관심없으면 어떻게되든 관심끄고 ㅋㅋㅋㅋㅋ 감스트 저렇게 열받는거 첨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해야지를 수십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즉에 안빠고 뭐한거지.. 참고로 한번 심었음.. 차근차근 관계를



안걸린건 몇번일지? 것도 주민이 신고한게 몇번된다지? 보배에도 국민인척 하면서 북한 간첩인간들 많겠지? 안보가 좋다고? 누가그런 개 헛소리를? 배만있으면 언제든 남하 할수있는데? 600여개의 설리성희롱글, 댓글 수천개 달아놓고 사과한번 안하는 정의로운 보배인들은 그래도 부칸 ㅠㅠ 정의로운보배인:관계가 금방 좋아질수있나요 차근차근 해나가는거죠 차근차근을 무슨 지구 멸망할때까지 하냐 몇번째 정권이냐?



매치성사 유상철 감독 응원목적으로 사람들 많이 와달라고 사비로 600장 샀대 근데 구단에서 표 나눠주는 부스 설치해준다고 한듯 인근 사는 사람 관심있으면 참고해 보겸, 앙팡, 감스트 처럼 백만 구독자 가지고 있는 유튜버도 진입 겨우 하거나 차트아웃인데 보라미유는 도대체?? 다들 포이스 시소코 에릭센 선발로 나온다는걸 자기 혼자 모우라



선발이라고 주장하더니 그것도 맞추고 케인 손흥민 모우라 1골씩 3:0 혹은 3:1 예측했는데 지금까지는 다 맞춤 ㅎㄷㄷㄷ 오늘만은 감펠레가 아닌 감문어 모드 ㅎㄷㄷ 머리도 탈모... 축구중계로 유명한 BJ 감스트가 한국 북한전 중계로 심하게 화를 냈다 이렇게 빡친건 첨본다 저런 반응이 정상아닌가?ㅋㅋ 올해만해도 목선타고 북에서 넘어와서 걸린게 17번이라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문자중계 저거 첨보고 합성인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버중 한국 축구유튜버->죄다 문재인대통령 탓하고 욕하네요 보배논리로는 완전 일베 댓글이랑 따봉 보니까 구독자들 수십만명도 다 일베인듯 대표적으로 감스트가 있음 다음댓글->일주일전까진 네이버 댓글만 일베라 했는데 최근 축구관련 댓글은 다음도 다 문재인대통령 욕함 일베 판정



살빼니까 사람 됬네요 시청자들 깜짝 놀란 감스트 탈모...jpg 감스트:북한전 진짜 개열받네요 감스트? 감스트? 송하예보고 이제는 음원커버 유튜버들도 기계돌리나? 이정도면 거의 대머리 초기증상 아닌가여 축구BJ 감스트 개빡침 최근 일베로 판명난 단체 및 사이트 감스트 vs 한동숙





사람인가요? 공중파 나온거 봤는데 목소리도 듣기 거북하고 의사 전달도 잘 안되든데.. 보겸, 앙팡, 감스트 처럼 백만 구독자 가지고 있는 유튜버도 진입 겨우 하거나 차트아웃인데 보라미유는 도대체?? 감스트 ㄷㄷㄷ 다이어트 부작용인듯 문자중계야 리용직이 경고중계야?!!!!!!!!ㅋㅋㅋㅋㅋㅋ 리용직이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





감스트가 이번 인천 경기 600장 표 현장에서 나눔한다더라 송하예보고 이제는 음원커버 유튜버들도 기계돌리나? 와.. 감스트 지금까지 오늘 경기결과 다맞춤 ㅎㄷㄷㄷㄷ 감스트'한국 북한전 축구 개빡쳐' 감스트 한국 북한 축구 개빡쳐 감스트 vs 한동숙 매치성사 북한 한국전 감스트 개빡침 감스트



맞춰나가는거지 한번만에 되는게 어디있어요 차근차근 관계를 한 300년 맞춰나가면 되나요? 울 남편 감스트 소리지르는거 왜보나 몰라요ㅋㅋㅋ 4년전 신혼때 피파한다고 늦게오고 그랬는데 피씨방없는 시골로 이사오고 현질도 멈춰졌네요ㅋㅋㅋ 감스트는 말은 하는거에요? 소리만지르던데 아프리카 한번도 본적 없는데.. 이사람 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