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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받은 정보들이 김기현 위주니깐 김기현으로 적는 것 밖에..... 이미 이건 이 댓글 하나로 종결되는 사안이죠. 댓글 왈 : 2018년 6월 이전에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보자. 시민단체, 김기현 울산시장 '직권남용'으로 고발2018.03.28 | TV조선 '김기현 울산시장 직권남용 고발장 접수'2018.03.27 | 뉴스1 울산시민연대 김기현 시장 고발장 제출2018.03.27 | 뉴스1 울산시민단체가 이미 몇 달 전에 공개적으로 고발했는데 외부투서라고 보는 것이 합리적이지 청와대가 일부러 표적해서 첩보수집했겠니? 2017년 9월 고민철(37·가명)씨는 서울 영등포의 신축 108㎡(33평) 아파트로 이사했다. 2016년 결혼해 서울



전체 외국인 수는 2935만5700명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8% 증가했다. 한국인 관광객 감소 추세가 장기화할 경우에 대비한 움직임도 감지된다. 가고시마 현청은 대안으로 "골프장에 국내(일본) 손님을 많이 유치하거나 한국 외 국가 관광객을 유치하는 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고 했다. 이 일환으로 지난해 11월 부터 라쿠텐 등을 통해 가고시마현 숙박업체에 예약할 때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현 정부 예산으로 진행 중이다. 한국인 여행객 감소가 바닥을 쳤다는 진단도





근로자'로 판단한 결정적 근거는 급여를 시급으로 지급한 점이다. 건당 수수료를 받는 일반 배달업과 달리 이들은 시급을 받았고 급여가 고정적으로 나간다는 전제조건을 둔다면 근로자성이 크다고 판단한 것이다. 북부청은 이밖에도 ▲회사 소유 오토바이를 배달기사에게 무상 대여하고 유류비 등을 부담한 것 ▲근무시간·장소 등을 회사에서 지정하고 출·퇴근 보고 등을 고려해 근로자성을 판단했다. 하지만 북부청이 시급이라는 급여체계 등 기존 법에 기반해서 이번 결정을 내린 것을 놓고 논란의





운영지점을 500m 마다 설치한다. 2023년까지 녹색교통지역 내 나눔카는 100% 전기차로 전환된다. 시는 2021년 강남과 여의도까지 '녹색교통지역'을 확대해 3도심을 거점으로 서울 전역에 녹색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할 방침이다. 특히 각 도심별 여건과 특성을 반영해 강남은 스마트모빌리티와 공유교통, 여의도는 자전거와 개인용이동수단(PM) 중심의 차별화된 전략이 적용된다. 내년 연구용역을 통해 관련 내용이 구체화 된다. 시는 강남·여의도 '녹색교통지역'에서도 공해유발 5등급 차량 운행제한과 과태료 부과 등을 검토할 계획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번 조치로 5등급 노후 차량을 소유한 시민들의 불편함이 예상되지만 녹색교통지역 운행제한은 자동차에서 배출되는



겨울 시즌 관광객 감소 여파가 어느 때보다 심각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한국 관광객 감소에 따른 일본 중소도시 직항편 축소도 여행객 수 감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한국인 고객 의존도가 높은 가고시마현을 포함한 규슈 지역 골프장은 영향을 직접 체감 중이다. 가고시마현청은 최근 한국 골프 관련 여행사를 초대하는 등 대책 마련에 분주하다. 가츠이 에스다 가고시마현 PR-여행전략 담당 차장은 "겨울 시즌 한국 관광객은 골프장에 압도적으로 많다"며 "겨울에는 골프장에 한국 관광객이 절대적이었다. 골프를 목적으로 오는 관광객은 한국 관광객 밖에



차량의 경우 사회적 합의가 돼 있다"며 "그러나 5등급 차량만 가지고는 안된다. 이 제도가 정착되면 나중에 4등급 차량까지 확대도 검토할 것이다. 연구용역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뉴시스]서울 녹색교통지역 내 공해유발 5등급 차량 운행제한. 2019.11.25. (이미지=서울시 제공) 시는 일부 자동차의 운행제한이 시민 불편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녹색교통지역 내 버스·자전거·나눔카를 아우르는 친환경 녹색교통 활성화 대책을 가동한다. 녹색순환버스는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운행된다. 일일 총 27대 버스가 서울 도심을 달린다. 서울역, 시청, 종로 등 도심 주요지점과 명동, 남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고궁 같은 관광장소가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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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소로 日정부 2020년 '방일 외국인 4000만 명' 목표에 경고등 【인천공항=뉴시스】 김진아 기자 = 일본 불매운동이 이어지고 있던 지난 8월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일본행 비행기 탑승수속 시간에 열린 체크인 카운터가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19.08.09. bluesoda@newsis.com [서울=뉴시스]김예진 기자 =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이 갈수록 급감하고 있다. 때문에 한국인 대상 관광업 등을 펼치던 일본 지방서는 비탄의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21일 일본 주요 언론



저가항공사(LCC) 티웨이항공은 지난 8월 오이타와 한국 3개 도시를 잇는 항공편을 전부 운영 중단했다. 때문에 오이타 공항 국제정기편의 운항은 현재 ‘제로(0)’상태라고 신문은 전했다. 지난해 이 공항에서 국제선 이용자는 14만 명에 달했던 만큼 타격이 크다. 오이타 공항은 국제 터미널에 약 13억엔(약 141억 원)을





연결된다. 시는 압축천연가스(CNG) 차량으로 운영을 시작하고 2020년 5월까지 100% 전기버스로 교체할 계획이다. 시는 녹색교통지역 내 이용객이 많은 지점을 효과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노선 4개를 도출했다. 세부적으로 ▲도심외부순환 ▲도심내부순환 ▲남산연계 ▲남산순환 등이다. 도심 외부순환 노선은 서울역~서대문역~독립문~사직단~경복궁~창덕궁~동대문~을지로4가 11.8㎞ 구간, 도심 내부순환 노선은 시청~경복궁~인사동~종로2가~명동~시청 5.6㎞ 구간이다. [서울=뉴시스]서울 녹색교통지역 '녹색순환버스' 4개 노선. 2019.11.25. (이미지=서울시 제공) 남산연계 노선은 남산타워~시청~종로2가~동대문~DDP~동대입구역~남산타워 11.3㎞ 구간, 남산순환 노선은 남산타워~예장자락~충무로역~동대입구역~남산타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