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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나이키] 이번 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운동화의 이름은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 PARA-NOISE )’다. 파라( para )는 ‘무엇을 넘어서다, 초월하다’는 의미의 접두사다. 나이키는 이번 협업에 대해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는 패션·음악·아트·문화·스포츠 등 지드래곤이 지적 호기심을 갖는 모든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탄생했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준 노란색 로고의 운동화는 현재 2000만 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특히 대중들에게 판매된 하얀색 로고의 운동화는 전 세계에서 10만 켤레가 출고됐는데요. 이중 지드래곤 친필 싸인이 들어간 100켤레의 운동화는 중고 거래사이트에서 1300만 원까지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친필 싸인이





11시부터 나코공홈과 매장 시작된다. 현장 래플 받으려면 드코는 같은 모델 운동화, 상하의 모두 나이키’라는 식이다. 현장 선착순 판매로 특별한 신발이 발매될 때는 어김없이 발매 전날 밤부터 매장 옆에 대기자 줄이 생기는데 이때는 처음





사용한 것. 개인의 자아를 표현할 있다는 점에서 상징적이다. 신발 안쪽 바닥 면에는 데이지 꽃을 배경으로 한 다채로운 색상의 드로잉이 가미됐다. 신발 하단 옆면에도 신발마다 다르게 검은색 페인트로 오염된 무늬를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공개.jpg 지드래곤 나이키 협업 운동화에 데이지 꽃이 새겨진 이유 빅뱅 지드래곤은 전역했고, 유행은 다시 시작됐다. 전역 후 첫 행보로 나이키와 콜라보한 신발을 내놓은 지드래곤은 공백기 없는 톱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패션관계자는 "최근 아이템 중 이 정도 구매욕을





도착한 '1번'이 자체적으로 관리자 역할을 대신 한다. 길거리에서 밤을 새우는 ‘캠핑’이 수월하도록 1번이 대기자 리스트를 만들고 2~3시간 단위로 시간을 끊어 한 번씩 출석 체크를 한다. 대기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사람은 근처에 있다가 출석 체크 할 때 현장에 다시 와야 한다. 만약 이때 현장에 오지 못하면



리스트에서 제외된다. 무엇보다 발 빠르게 발매 정보를 입수하는 것이 성패를 좌우한다. 이를 위해 포털 사이트의 스니커즈 커뮤니티 카페 ‘나이키매니아’ 가입은 필수다. 대다수의 발매 정보와 제품 정보를 이곳에서 모두 얻을 수 있다. 최근엔 주요 운동화 브랜드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매 정보를 갑자기 공지하는



이 신발의 공식 출시 가격은 17만원이었다. “운동화가 뭐라고 이렇게까지 하나 싶지만, 그래도 힘들게 사는 만큼 더 애착이 생긴다.” 스니커즈 매니어인 게임회사 영업맨 홍모씨의 말이다. 청소년 시절 좋은 신발을 신는 친구들이 부러워



된다’는 등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였고, 재판매가는 정식 발매가의 3~5배가 넘는 50만~100만원대로 책정됐다. 나이키 에어 피어오브갓. [사진 나이키] 발매만 하면 5배는 기본…로또가 따로 없다 한정판 운동화는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좀처럼 사기 힘들어 아예 ‘리셀(재판매) 시장’을 노리는 사람도 많다. 보통 이런 한정판 운동화가 발매되면 판매와 동시에 온라인과 스니커즈 커뮤니티에는 ‘리셀러’(재판매상)가



족족 화제가 된다”며 “최근엔 한국의 뜨거운 스니커즈 사랑에 최근엔 제리 로렌조 등 아티스트들이 직접 한국에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최근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운동화로 나이키와 패션 브랜드 ‘사카이’가 협업해 만든 ‘나이키 사카이 와플’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다. ‘전생에 나라를 구해야만 당첨될 수 있다’ ‘1000번을 클릭해도 당첨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