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찍은 선수가 소속 구단한테 물어보니 흔쾌히 밥 먹고 오라고 허락함 ㅋㅋㅋㅋㅋ(고예림, 김미연보다 높은 급의 선수라고 언급했으니 양효진 삘) 3. 인삼 구단주 1라 도공전 때 디우프 몰빵한다고 빡쳤음. 4. 17-18 시즌 끝난 후 현건이 한수지 영입하려다 대참사가 나고 멘붕~~~그래서 18-19 시즌 때 인삼이 현건한테 인삼 센터 2 - 현건 공격수 1로 트레이드 제안했으나 거절 5. 지난 드랩 때 인삼 프런트는 정지윤, 서감은 박은진 뽑자고 1시간 싸움. 6. 흥국에서는 1순위 이주아, 2순위





유나 나연 이거 ses유진 느낌난다 나연 사나 개이쁨 내 기준 무대에서 눈에 띄는 돌들 배고파 아닠ㅋㅋㅋ 트와 나연 방금 쫄운거아니냨ㅋㅋ 트와 정연도 대중멤이지 갤럽도 꾸준히 들고 트와에서 나연 쯔위 정연 사나 정도까진 대중멤같음 마감나연도 퍼펙트.MAMA 나는 나연 수진 슬기 자주 봄 나는 머리 복잡하면 나연이랑 사나 영상 봄 ㅅㅂ 차라리 주어를 까 교묘히 돌리지 말고 채영 유겸 나연 덩치차이봐 나연 그립톡 이거 예쁘지않아???? 새벽에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메컵 조금씩 떠보이는데 나연 유독 모모나연 피셜 쯔위가 주량이 쎄다 나연 미모가 무르익었네요 ㄷㄷ 오늘 나연 직캠 한 세시간 본듯 트와 나연덬잇니? 아 임나연 왜케 이쁘냐 슼 나연 스토커 존나 소름끼침 씨발..... 난 나연 아이린 지수 좋아함 엡식 멜뮤 의상도 김나연이었어? 나연 머리 졸라 잘어울린다 나연아 수지킴 다치겠다...... 트와이스 나연의 사회생활.jpg 박진영-나연-다현 출격 ‘아는형님’ 시청률 대폭 상승 ‘6.929%’ 트와 나연이랑 있지 예지랑 공통점이 있나?? 유산슬 "저는 특혜 받는 신인, 트로트 재조명 되길" 안녕 나연... 나연 사나





갤에 풀린 썰 정리 갤럽보면 삼대 여돌들 상위권 존나 납득임ㅋㅋㅋㅋ 얘도 트와콘에서 캐스팅한 일본여자연생인데 기대됨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 심각하긴 하네요 안무중 실수 캣닢 인형은 오래 못가네요 재발굴 된 희철 모모 놀리는 나연짤..jpg VIP 나오는 온유리 본체 표예진 배우 제왑연생이었대 하트쉐이커 나연 음색 개좋다 실수로 보일러를 켜놨더니... 엄마랑 쇼핑 왔다가 동생 구경하고 간 트와이스 나연 조명 땜에 다들 메컵 조금씩 떠보이는데 나연 유독 트와이스 나연 금단발 집회 참석 상품준다 트와이스 나연 외국인 스토커 나연이 젤 후배래 [난제]



좋아보였음.. (멤버 이름 몰라서 미안...22) 아 그리구 쉬는 시간에 그 가운 한쪽 벗었던 멤버... 보는데 나의 얼빠 dna가 살아숨쉬는게 느껴져따 얼굴 렬루 조막만함.. 그렇게 진짜 사녹 끝! 이틀전에 사녹갔던 레벨덬, 에핑덬, 옴걸덬, 트와덬, 방탄덬들 전부 수고 많아써 ㅅㅁㅅ 연옌들 진짜 극한직업이긴 하다.. 사람들진짜 겁나



있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정식 수입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내요 ! 이엠텍 아이엔씨 정품 구입 제품 입니다 ! 짜잔 !! 박스 오픈 !! 저렇게 깔끔하고 기스가 안나게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내요!! 매우 만족스럽내요 ! 이렇게 부품들이 꼼꼼하게 포장 되어있어요 !씨디,설명서 및 제품,안테나3개,충전기(220V) 등등..!!  그리고 제품 설치 사진 !! 깔끔하내요 뒷면에 led끄는 버튼도 있습니다. 야간에 사용시 깜박이는게 거슬린다고 생각 되시는분들은 버튼 눌러서 꺼도





마크, 소녀시대 윤아, 뉴이스트 렌, AB6IX 박우진, 슈퍼주니어 희철, 여자친구 신비, 방탄소년단 RM,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은혁, 트와이스 다현, NCT 텐, 트와이스 나연, (여자)아이들 미연,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임영민,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슈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슈퍼주니어 동해,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지효, AOA 지민, 트와이스 미나, SF9 로운, 에이핑크 손나은, 여자친구





엔시티 텐 몬엑 주헌 블핑 지수 레벨 조이 트와 다현 엔시티 해찬 엔시티 도영 세븐틴 디노 블핑 제니 우주소녀 보나





ㅋㅋㅋㅋㅋ 엄예 나연도 다른 두명이랑 4살차이고 아린도 나연이랑 4살차이네 나연 할매가 부쩍 올해 3월 들어서 기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나이도 나인지라 스무살이니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데 적응이 잘 안됩니다. 작년 가을엔 열아홉 나옹이를 떠나보내고, 이제 하나 남은 나연할매가 점점 야위어 가는게 너무 슬프네요.. 되도록 자주 있어주려고 밤새 팔베게 해주고 지금도 데리고 누워있는데 짠하네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이별은 너무 슬퍼요 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