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is Love)’, 감성적인 여성 보컬리스트 MIIII(미)가 참여하고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한 편의 우리’, 플라이투더스카이표 R&B 발라드로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폭풍속에 내 이름 불러주길’이 수록됐다. 또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20주년 축하의 의미로 후배 R&B 보컬리스트 백아연, 에일리, 길구봉구가 참여하면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씨 오브 러브(Sea Of Love)’, ‘미씽 유(Missing You)’까지, 이번 정규 10집 앨범은 다채롭고 단단하게 완성돼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년 중 가장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오늘 정규 컴백 "추억 꺼내볼 수 있기를" 나비, 오늘(30일) 1살 연상 중학 선배와 결혼 나 동백꽃 안 봐서 필구가 누군지 몰라서 길구봉구한테 싸인을 받았다고? 이렇게 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신곡 발매 일정 밤에 듣기 좋은 감성 발라드 24곡 박재정, 19일 겨울 발라드 '눈' 발표..한겨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월 12일 "박재정의 겨울 신곡 '눈'이 19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흑백 사진 속 박재정은 흩날리는 눈 사이로 누군가를 기다리듯 애틋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눈'은 박재정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재즈풍 발라드로, 아직 아무도 지나지 않은 새하얀 눈처럼 순수하고 섬세한 박재정의 감정과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 백지영, 길구봉구 노래를 만든 에이톤이



사랑하는 그대여 35:18 10. 김나영 - 그대만 보여서 (김비서가 왜그럴까 OST) 38:52 11. 정승환 - 너였다면 (또오해영 OST) 43:18 12. 길구봉구 - 이 별 47:13 13. 어반자카파 - 위로 51:22 14.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55:27 15. 로이킴 - 북두칠성 59:08 16. Sondia - 어른 (나의 아저씨 OST) 01:03:22 17. 아이유 - 밤편지 01:07:31 18. 아이유 - 무릎 01:12:10 19. 권진아 - 끝 01:16:03 20.





김신영이 맡고, 솔지와 길구봉구, 천단비가 축가로 나비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또 결혼식을 앞두고 공개된 '브라이덜 샤워' 현장에는 예비 신랑이 나비에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담겨 많은 관심을 받았다. 나비는 지난 2008년 싱글 '아이 러브 유'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잘 된 일이야', '길에서', '불치병', '집에 안갈래' 등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서울의 여러 대학에서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동백꽃 아역 중에 필구라는 아역이 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일 - JBJ95 더보이즈 소코도모 소수빈 길구봉구 7일 - 김용진 방세진 스토리셀러 8일 -

장재인 9일 - 스트레이키즈 린지 성시경 10일 - 백예린 박봄x산다라박 프라이머리 11일 - 문재즈밴드 씨엘(프로젝트2) 보아 12일 - 김재환 에일리 브랜뉴뮤직캐롤 13일 - 김필 16일 - 루시드폴 17일 - 오새봄 18일 - 씨엘(프로젝트2) 20일 - 홍은기 미정 - 김민우 지연 모모랜드 과거는 거짓말이고, 미래는 환상일뿐이다. 지금 현재만이 나의힘이 닿을수있다. 지금이 딱히 불행하지 않으면 지금이 제일 행복한 시간이다 순간을

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새 출발을 하게 됐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나비는 결혼 발표 후 SNS를 통해 "한 가정을 꾸려 현명하고 지혜로운 아내가 되려 한다"라며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서로 노력하며 책임감을 느끼고 열심히 살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우먼

# 다양한 피처링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새 앨범에 다양한 목소리를 섞었다. 새 타이틀곡 ‘추억이 돼줘 고마워’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본연의 감성을 전한다면, 수록곡에는 저마다 다른 피처링이 담겼다. ‘필 디스 러브(Feel This Love)’는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와 함께, ‘한 편의 우리’는 여성 보컬 MIIII(미)가 함께 녹음했다. 앨범으로 선배의 20주년을

해피메리드컴퍼니, 모아위, 로자스포사, 유튜브봉드, 웨딩디렉터봉드, 스타일리스트정민경, 디바인핸즈 © 뉴스1 결혼을 앞둔 나비는 29일 브라이덜샤워와 예비신랑의 깜짝 프러포즈 사진을 공개해 행복한 예비신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나비는 1986년생으로 지난 2008년 싱글 앨범 '아이 러브 유(I Luv U)'로 데뷔했다. 오는 23일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대한민국 대표 R&B 듀오로 꼽히는 환희와 브라이언은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컬부터 장르 변화까지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시도했다. 특히 환희가 직접 프로듀서로 나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디테일함이 돋보이는 아련한 감성의 타이틀 곡 ‘추억이 돼줘 고마워’를 비롯해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와 함께한 ‘필 디스 러브(Fe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