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동열:강원. 원유철:경기. 유기준:부산. 유민봉:비례대표. 유재중:부산. 윤상직:부산. 윤상현:인천. 윤영석:경남. 윤재옥:대구. 윤종필:비례대표. 윤한홍:경남.이군현:경남. 이만희:경북. 이명수:충남. 이양수:강원. 이완영:경북. 이우현:용인. 이은권:대전. 이은재:서울 이장우:대전. 이종구:서울. 이종명:비례대표. 이종배:충북. 이주영:경남. 이진복:부산. 이채익:울산.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부쩍 가까워졌던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확 멀어져 서로 거리를 둔 채 걷고 있는 애끓는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모석희(임수향)는 말라버린 눈물자국을 훔치며, 허윤도(이장우)는 절절한 눈빛을 드리우며 서로 멀찍이 떨어진 채 걷고 있는 장면. 모석희는



싫어한다는 사실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거든요. 괜찮다고 해도 말만 그런 거예요. 게시판도 보지 말라고 해요. 안 봐도 기사를 통해, 매니저를 통해 어쩔 수 없이 나에 대한 반감에 대해 알게 돼요. 젊은 친구들은 그걸 보는데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자제하면서 목적을 향해 나아가야 해요. 또 한 가지는 그게 싫다면 나를 변화시키든지, 나를 변화시키고 싶지





공수처를 설치하자 - 26일 토요일 집회는 저녁에 끝 28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29일 화요일 아침까지부터 1박2일 투쟁(사발면 100인분 준비 예정, 물은 알아서 or 가마솥에 라면 끓여먹으까?) - 사전집회 이장우씨 진행(노래방) & 노래 잘부르시는 여성분 런닝메이트(원내후보 - 정책위의장)명단 강석호(비박 - 경북) - 이장우(친박 - 대전) 유기준(친박 - 부산) - 박성중(비박 - 서울) 김선동(친박 - 서울) - 김종석(비박 - 비례) 심재철(친박 - 경기) - 김재원(친박 - 경북) 진짜 설득력 최고임 임수향이





예상외로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사타파TV에서 새벽까지 방송하시면서 10회 집회 프로그램 알려주시네요. 기레기가 된 느낌으로 열심히 받아적어보았어요 헥헥 - '자한당을 해체하라' 구호는 괜찮 (피켓X) - 9차때 배포한 문프 리미티드 피켓 남은것 배포 - 9차에 나오신 색소폰 연주자님 네 곡 연주 예정 - 14인조 오케스트라 초청 (집회 품위유지) - 백금열 선생님의 판소리 - 김형중(구 toy) 섭외완료 - 전 조국 장관님의 국민 퇴임식 (☆조국 교수님께 드릴 손편지 준비) - 감사패,



이장우는 조용히 거리를 걷고 생각에 잠기며 캐릭터가 겪을 상황에 빠져들었다. 이윽고 임수향은 가슴을 치며 터트리는 울음 끝 차갑게 굳어버리는 열연을, 이장우는 대사 한 마디 없이 아프고 슬픈 감정을 그려내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펼쳐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임수향과 이장우가 고뇌와 눈물을 쏟아부은 끝에 그야말로 ‘최고의 장면’을 완성했다”며 “연기력이 절정에 오른 두





없었는데 오늘 검찰엔 왜 간거죠? 이장우 나혼산 나온다고할때 노잼일거같아서 안봤는데 홈경기 공격 때 전광판에 선수들 소개용 영상 뜨잖아 이장우 지금이 딱 적당한 듯 살 더 안 뺐으면ㅋㅋㅋㅋㅋ 나혼산은 나혼산 나온 걸로 평소 화제 안 되던 연예인들도 주목 받는 거 보면 이장우 진짜 멀끔하게 생겨서 엉망진창인데 와중에 요리는 또 잘햌ㅋㅋㅋㅋ 나혼자 산다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묻자 배종옥은 "인터넷에 자신과 관련된 글을 보지 말라고 조언해요"라고 답했다. "악플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고통받고 있어요. 저는 굳이 보지 않아요. 인간은 누가 나를 싫어한다는 사실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거든요. 괜찮다고 해도 말만 그런 거예요. 게시판도 보지 말라고 해요. 안 봐도 기사를 통해, 매니저를 통해 어쩔



손편지 낭독 - T자 3방향 태극기 퍼포먼스 - 시민(가카에게 개사료 가져간 시민), 연사발언(김준혁 교수님, 진성준 의원, 김남국 변호사) - DJ DOC 스케쥴 조정중 - 자한당 당사까지 행진(구호외치며_자한당을 해체하라, 공수처를 설치하라) - 새로운 구호 _ 천만의 조국되어 공수처를 설치하자 - 26일 토요일 집회는 저녁에 끝 28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29일 화요일 아침까지 1박2일 투쟁(사발면 100인분 준비 예정, 물은 알아서 or 가마솥에 라면 끓여먹으까?) - 사전집회 이장우씨 진행(노래방) & 노래 잘부르시는 여성분 똥파리로부터 개동단결 by 개총수 ‘우아한 가’ 마지막



밀착 관리하는 TOP팀의 수장 한제국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제국은 목표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철한 인물이다. 배종옥이 연기한 한제국은 모석희(임수향), 허윤도(이장우)와 대립 구도를 형성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배종옥은 젊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저는 현장에서 젊은 친구들과 연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