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0분 - 캐릭터 포스터와 비교해보는 현대버전 서휘x남선호x한희재! - 이렇게 현대물도 찍어주세요😭🙏🏻 - JTBC 금토드라마 내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현대버전 #비교체험 #영상버전_커밍쑨 #ComingSoonJTBC #내일밤 #본방사수 #밤10시50분 #첫방송 #멜로가체질 후속 #웰메이드 #사극 #믿고보는JTBC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스케일이 작은게 흠이라면



참 많다... 드라마 나의나라.. 연기보는 재미가 있네요 선호 본체는 앞으로 어느 드라마를 한들 나의나라에서 보다 피 많이 흘리고 찔릴순 없을듯 유오성 갑옷에서 나온 종이의 표식은 뭘 의미할까요~? [OSEN=박소영 기자] ‘왕자의 난’에 맞서는 왕의 복수가 시작된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윤희정,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나의나라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3회 방송을 앞둔 15일, ‘왕자의 난’ 이후 아직 끝나지 않은 서휘(양세종 분), 남선호(우도환 분), 한희재(김설현 분), 이방원(장혁 분)의 위기를 포착해 궁금증을



어제를 끝으로 시청률 4%로 종영 이제 시청자들이 돌아서는걸까요? 드라마는 그렇다치고 옛날같았으면 아는형님에 설현뜨면 시청률 저렇게 망할수가 없는데 비장하고 뜨거운 ‘왕자의 난’이 시작된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윤희정,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나의나라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2회 방송을 앞둔 9일, 모두가 필사적일 수밖에 없는 ‘왕자의 난’의 결연한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1회에서는 이방원(장혁 분)과 이성계(김영철 분) 사이의 길이 끊어지며 물러설 수



이의 저주 속에서 홀로 죽을 것이다”라고 저주하는 이성계의 대면은 잔인하고 비정한 권력의 속성을 드러냈다. 이방원과 이성계는 물론 서휘, 남선호, 한희재의 운명을 송두리째 바꾼 ‘1차 왕자의 난’은 그렇게 어두운 밤 속으로 사라졌으나, 아직 끝나지 않은 피의 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왕자의 난’으로 모든 것이 정리됐다고 생각했을 때 이들 앞에 다른 길이 열린다. 그 중심에는 아들에게 또 다른 아들을 잃은 이성계가 있다. 분노가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활을 겨눈 이성계. 시위가 향하는 곳에는 이방원이 서 있다. 두 팔을 벌리고 아비의 분노를 온몸으로 받아내는 이방원의 표정엔 흔들림도 두려움도 없다. 이미 수차례 이성계에게 실망하고 좌절했던 이방원은 차가운 눈으로 권력을





당부했다. 한편, ‘나의 나라’ 13회는 오늘(15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나의 나라 (완결까지 볼 예정인 드라마도 껴있음) 어때 나의취향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윤희정,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나의나라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8일 전운이 감도는 궐 안팎의 심상치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에 주목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현대버전! 10월 4일 |금| 밤 10시 50분 - 캐릭터 포스터와 비교해보는 현대버전 서휘x남선호x한희재! - 이렇게 현대물도 찍어주세요😭🙏🏻 - JTBC 금토드라마 내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방원의 살아남으라는 포효와 함께 마침내 ‘1차 왕자의 난’이 시작됐다. 누이 서연(조이현 분)을 잃었던 서휘는 이방원의 칼이 되어 남전(안내상 분)의 세상을 끝내며 복수에 성공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자신의 앞을 막아선 친우 남선호를 베야만 했다. 아버지인 남전의 세상을 무너뜨리고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6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0월 28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배가본드.... 에휴... 네 그렇습니다. 이 한마디로 표현하겟습니다 나의나라는 나름대로 마무리 잘 지은거같습니다 시작은 배가본드 > 나의나라 끝마무리는 나의나라 >배가본드네요 어제자 아는형님 AOA편 최저시청률 3.5% 기록.... 제작비 200억이나 썼다는 드라마 나의나라





신념과 감정이 응축되어 폭발하는 사건이다. 오래 기다리고, 기대해주신 만큼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혼신의 힘을 다했다. 장대한 사건의 결말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나의 나라’ 12회는 오늘(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주인공들 인생 염전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