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낀다고 좌회전만 표시해놓고는 경찰관들이 우회전 차에서는 우회전만 가능하다고 좌회전 차선에는 좌회전만 가능하다고 우기다고 그러시는데 딱 이러는 경우가 아닌지.... 아니 그리고 제가 진로변경을 하지도 않았는데 도대체 무슨 진로변 경방법 위반인지 궁금합니다. 차라리 지시위반이면 모르겠는데 아시다시피 지시위반이 아니잖아요 이 경우엔... 의견을 여쭙습니다... 차량통행이 많이 없는구간이긴하는데 신호위반이 경고장으로만 날라갔네요...? (깐깐하게 굳이 신고하냐고 말씀하실 수 있으실텐데,,, 그 차량에게 칼치기 당해서 신고하였습니다..) 호주의 자동차매체에서 게재한 GV80 리뷰가 있어 가져와봤습니다. 장점: 과감하고 개성있는 외관 다양한 첨단기능



들어가지 마세요!!! 모른다면 제대로 알자 이미 알고 있다면 제대로 행동하자 고속도로 1차로은 정속 주행 차로가 아닌 추월 차로다. 이는 면허시험 때부터 주야장천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듣게 되는 말이다. 혹시 고속도로 1차로가 추월차로 인 것을 모른다면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도록 하자. 1차로에서 정속 주행을 하며 뒤따라 오는 차들의 흐름을



내며 칼치기를 하며 지나가더군요ㅋㅋㅋㅋㅋ 트럭에 껍떼기를 뒤집어쓴 미니카 같은 기민함! 깜-짝 놀랬습니다ㅋㅋㅋㅋ 트럭이어도 전기차는 전기차네요, 가속력이 아주 대박이더군요ㅋㅋㅋ 칼치기로 놀란 것 보다 기민한 모습에 벙쪄버렸네요ㅋㅋㅋ 국도 칼치기도 블박 과태료 신고가 가능한가요? "A필러때문에 안보인다" "대형트럭 우측 하단은 사각지대이다" 등으로 면책 주장하는



하던데.. 다른 떠나서..깜빡이는 좀 넣고 다니자... 너 고속도로에서 수십번 이리저리 칼치기 하면서..깜빡이 한 번도 안켜고.... IC앞 사거리에서 좌회전 할 때만 깜빡이 1번 켠 거 아냐?? 다만 우리나라 오토바이 문화가 배달오토바이 위주라서 운전이 험악하기가 이를데가 없어요 부모님 가게일때문에 시티백 몰고다니지만 배달대행 애들은 동차선 추월에 칼치기에 인도주행 별의별짓을





그런데요 우리는 여기서 한가지 집고 넘어가야할 진상이 있습니다 바로 양보진상이죠 고속도로나 시내버스나 빠져야할 끼어들어야할 구간이 있습니다 버스는 바로 양보의 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국민들의 안전과 시간 스트레스에 무방비하게 노출된 차량이라고 볼수있습니다 고속도로 진출입로와 시내의 정체구간의 특징을 아시는분이 계실까 요? 예를들면 서울 상하행선 양재ic 반포 한남 구간입니다 버스가 방향지시등을





안될만큼 더러워졌습니다 워셔액은 얼어있어서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구요 제 차에 충분히 물을 튀겨준 후곧바로 다시 1차선으로 들어간걸 봐서는 위협운전의 목적이 다분하다고 판단됩니다 하.. 신고해봐야 방향지시등 미점등 정도의 과태료나 받을듯 한데 생각할수록 열터지네요 법 얘기하면 또 나약해지는데..ㅠㅠ 도로교통법 22조에 앞지르기 금지 장소에 교차로, 터널 안, 다리 위, 구부러진 곳, 급경사, 고갯마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문제의 시작은.. 각기 다른 해석과 논란들로 부터.. 도로교통법 정의에서 앞지르기란 앞차를



모델이 나온다 하는데, 카니발이 훌륭한 품질로 다시 나오길 정말 바라는 중이며, 형편 닿는대로 열심히 모아서 다시 국산차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너무 욕 많이 하지 마시고 위협적인 행동들은 제발 삼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차량 국적 가리지 않고 비매너 운전자들은 상품권으로 보답해줘야겠지만요. 쓰고 보니 길고 지루한 하소연 글이 되었는데, 읽어주신 보배 형님들 감사합니다. 불법유턴 8건 신호위반 14건 실선 칼치기 4회 직진금지구간 직진3회 스텔스 3회. 어제오늘 도저히 못봐주겠어서 다 질러버렸습니다.아



칼치기를 하며 운행을 하였는대요. 제가 블랙박스를 첨부하여 신고하니까 경찰에서는 정확한 번호 판독이 어렵다고 보강 자료를 내라고하는 입장입니다. 아무래도 오토바이 번호판은 작아서 잘 안찍힐것 같아서 번호판을 읽는 저의 육성은 블랙박스에 담져겨 있는대요 이런경우에는 처벌이 어려울까요? 제가 더이상 번호판이 잘보이게 제출할수있는 자료는 없습니다. 아니면 블랙박스의 영상의 화질을 올리는것은



(사고 오토바이의 블랙박스가 있더라도 불탄 정도로 봐서는 다 타버렸을듯 싶고, 시골 포터는 밭일, 논일용이라 블랙박스는 거의 안단다. 아마 뒤에 따라오던 다른 오토바이들의 블랙박스가 있으려나.. ) 아마도 기나긴 법정 다툼까지 갈듯 하더라. 하지만, 그동안 운전중 겪었던 오토바이들의 행태로 봐서는 오토바이의 잘못이 커 보인다. 내리막길이고 내려올때 약간 커브길이기에 좌회전 대기 차들이 잘



차들의 흐름을 방해한다면 당신은 bad 드라이버이다. 혹시 1차로에서 규정속도로 주행을 잘 하고 있는데 뒤차가 가까이 붙어서 기분이 나쁜가? 뒤차는 당신이 1차로를 막고 있어서 기분이 나쁠 것이다. 고속도로의 1차로가 추월차로 인 것은 당연히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할 상식이지만 중요한 것은 이를 알고 있음에도 지키지 않는 운전자들이 많다는 것이다. 고속도로 1차로는 비워져 있어야 한다 고속도로 1차로는 추월차로임을 명심하자. 추월차로는 일반적인 주행을 하다가 앞차를 추월해야 할 경우에 이용하며 추월을 끝낸다면 다시 2차로로 복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