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데 잘만난더라ㅋㅋ 임보라도 일반인임? 난 진짜 임보라가 존나예쁜거같아 걸그룹이나 배우로 데뷔했어도 이쁘다고 난리났을듯 임보라는 목소리 말투도 예뻐 오늘자 임보라 기사사진.JPG 유혜주랑 임보라는 어지간한 연옌보다 더 예쁜듯 조만간 임보를 할 것 같은데 여쭤볼게 있습니다. 오늘자 임보라 기사사진.JPG 올리브영 페스타 구디백 구성품 대충 이렇나봐 스노우 닮은꼴 결과 울아빠 현빈 나 임보라 나옴 의외였음 ㅋㅋㅋㅋ 166 이 정도일줄 근데 그래서 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둘이





뜯거나 해서 사고가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서요. 일단 외출시 전원을 대부분 내리고 나갈생각인데,혹시 또 다른 사고를 예방해야 할 항목이 있는지 해서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 더마비 데일리 바디로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분홍 메디힐 티트리팩 2장 아이소이 로즈 세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3ce 벨벳 립 틴트 다포딜 버츠비 자몽 클린 웜코튼 클리니크 누드팝 리얼테크닉 미라클 스펀지



닮았는데 흑발-갈발/쿨톤-웜톤 이런식으로 분위기가 약간 대치되는 느낌? 커플이서 카페 차린다니 뭔가 신기 웅 사실 내가 좋아하는 얼굴이야 능력자 남친 ㄷㄷㄷ 나 있을 때 얘기해ㅋㅋㅋ 임보라 외모도 이쁘지만 말 하는것두 개이쁨 스윙스 존부야 스윙스가 임보라 브이로그? 그런 영상 찍어준거 봤는데 둘다 꿀이 뚝뚝 떨어져 진짜 예쁨 ㅋㅋㅋ 임보라 만나기전 스윙스 재질임



임보라 키 별로 안크더라 송세라 뭔가 쿨톤버전 임보라같음ㅋㅋㅋㅋ 스윙스와 임보라가 연 카페.jpg 난 제니 한예슬 임보라 이하늬 닮았대 임보라 "남자친구 스윙스와 카페 오픈...jpg 니들 임보라 얘기하지마✊✊✊ 근데 스윙스랑 임보라 ㅈㄴ 달달하게 잘사귐ㅋㅋㅋㅋ 임보라는 겟잇뷰티 누가 나와도 지가 제일 예쁘던데.. 인천에 스윙스st 남자들 많은데 중요한건 임보라 진짜 이쁘지 않음? 닮은 연예인 그거 하시나요? 한예슬



임보라 영상 자막에는 클리오 아이라이너랑 보타닉힐보 크림써있던데 박스엔 없더라 구성품 바뀔수도 있지만 작년 1위 아이템모은거라 큰 변동은 없을거같아 저게 35000원 프리미엄 구성인데 품절이고 ㅎ... 일반티켓은 15000원인데 검색해보니까 바이오더마 3ce틴트 포함 총 6개 줄거같음 근처살면 구디백만 받아와도 나쁘진 않은거같아 정리하는김에 혹시 궁금한 사람

임보라 구하라 얼굴 취향인데 요즘에 임보라 쌩얼두 이뻐 홍조 있다는데 볼터치한 거 마냥 이뻐.. 그 러브캐쳐 나온 세라??? 분 스윙스랑 임보라 둘이 무슨 카페도 차렸던데 ㅃ 아무리 준연옌급 미모라도 데뷔안한 비연예인이 배우들에 비할 정도는 유혜주랑 임보라는 어지간한 연옌보다 더 예쁜듯 임보라도 일반인임? 난 진짜 임보라가 존나예쁜거같아 걸그룹이나 배우로 데뷔했어도 이쁘다고 난리났을듯 스윙스와 임보라가 연 카페.jpg 예전엔 무조건 연예인이 낫지 이랬는데 일반인 존예들도 티비나오고 카메라 마사지받으면ㅇㅇ임보라는 안받아도 쩔더라 임보라가 런칭한 퍼플리쉬 사본 덬들 있어? 스윙스 임보라

ㅅ애겼어 둘이 자매라고 하면 믿을듯 맞나? 아니라고 오늘 무묭이 친구가 말해줌 어제 친구왈 올영 페스티벌 다녀왔는데 스윙스 여친 임보라 이다희 신혜선 순서로 뷰티토크했는데 이다희는 역시 대존예일줄 알았지만 실물이 훨씬 화려하댔고 신혜선이 생각보다 예쁘고 전체적인 밸런스좋아서 놀랐댔고 앞에 두명이 피지컬도 워낙 사기수준이라 그런진 몰라도 임보라가 상대적으로 평범하고 그냥 예쁜 비연예인같다던 갖다와서 이다희 신혜선 예쁘단 얘기만 하길래 내가 임보라는? 물어보니까 저렇게 대답함 임보라 연옌인가..? 하여튼 진짜개이뻐 커플이서 카페 차린다니 뭔가 신기 나오자마자 걍 와 ㅅㅂ 개예쁜데 이소리나옴ㅋㅋㅋㅋ 어때? 사도

현스윙스는 서울스윙스고 임보라 만나기전 스윙스가 딱 인천남st임 영종도가면 비둘기 수준으로 돌아다녀 클론임 말도 넘 이쁘게 하고ㅋㅋㅋ 여자지만 스윙스 존부임ㅋㅋㅋ 그거 하니 진선균씨가 나왔다더군요. 그래서 다시 해보자 해서 했는데 지금은 그 당시보다 머리가 많이 길었어요 그래서인지 여자연예인이 나오네요. 임보라씨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그냥마냥 죄송합니다. 요즘 돌중에 이런얼굴상인 아이돌 누구있어? 이런 얼굴상으로 태어나고싶다하는 얼굴들임 개이뻐 ㄹㅇ 진짜 임보라랑 너무 똑같이

괜찮아? 인스타보는데 여전히 서로 행복하게 잘만나는듯ㅋㅋ행쇼 진짜개이뻐 진짜 예쁨 임보라 연옌인가..? 하여튼 친구부부네 고양이 입니다. 조만간 친구부부가 아이를 출산해야 해서 잠시 저희집에 임보를 할 예정입니다. 얘는 저희집에 두번 정도 머물다 간 고양이 이긴한데 이번엔 장기임보라(약 두달) 준비를 좀 해야 할것 같아서요. 가구를 긁거나 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혹시 전깃줄을 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