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릭터였고 '사이다'처럼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었다. -손담비와 비슷한 점이 있나. ▶글쎄. 눈치 빠른 것? 초점 없는 것? (웃음) 그 정도다. 나머지는 거의 나와 다르다. 만든 인물이다. 말의 템포, 조절을 많이 신경썼다. 나는 원래 되게 급하게 말하는 성격인데 향미는 그렇게 하면 안 되는 캐릭터여서 그런 면을 만들면서 되게 연습도 많이 했다. -촌스러운 인물로 꾸미는 건 어렵지 않았나. ▶아쉬움 없었다. '망가질 거면 제대로 망가지자'는 생각이었다. 어설프게 망가지면 다 어설퍼질 것 같았고,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지



말 안 할 말 다 하니까. 위아래가 없잖아요 얘가"라면서 사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펭수는 "하고 싶은 말 하고 사시면 됩니다. 눈치 챙기시고 하고 싶은 말 하고 사세요. 알겠습니까? 사랑해요"라고 전하며 또 한 번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펭수의 매력은 통쾌함으로 끝이 아니었다. 펭수는 노래면 노래, 치명적인 춤사위, 비트박스까지 하는 만능 펭귄이었다. 또 비장의 매력인 표정 연기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 중 하나였다. 한편 김구라 MC는 "저도 펭수를 직접 만난 적이 있다. 걱정이 됐다. 여름철에 어떻게 버틸까"라고



받았던 'KBS 연기대상'. 이번엔 단독 대상으로, 다른 시상 부문엔 좀 더 과한 공동 수상으로 꽉 채웠다.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2019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 배우 신혜선이 진행을 맡았다. 대상은 큰 이변 없이 '동백꽃 필 무렵'으로 시청률과 화제성 쌍끌이에 성공한 공효진이 정상에 올랐다. 5년째 공동 대상 릴레이를 이어가나 싶었는데 그 고리를 끊었다. 이것은 축하할 만한 소식이었으나 다른 시상 부문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공동 시상식'이란 말이 나올



연출 차영훈 , 극본 임상춘 ,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 은 혼수상태였던 동백의 엄마 정숙 ( 이정은 분 ) 은 눈을 뜨고 , 동백 ( 공효진 분 ) 과 용식 ( 강하늘 분 ) 은 백년해로의 약속을 지켜냈다 . 모두가 웃을 수 있었던 꽉 막힌 해피엔딩이었다 . 이날 시청률은 19.7% - 23.8%( 닐슨코리아 제공 , 전국 가구 기준 ) 를 기록 ,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 ' 왜그래 풍상씨 ' 가 기록한 자체 최고



참 노래를 못해요 손담비 원래 발음 별로야? [단독] '동백꽃' 팀, 포상휴가 대신 MT 떠난다..2박3일 강원도行 동백꽃 연기들이 아주 그냥 미치네요 [TV토픽] 손담비-박아인-박지훈, 없었으면 큰일 날 뻔 ‘씬스틸러’ 조연 3인방 손담비 진행 괜찮게 잘하네 KBS 연예대상 여자 MC 손담비인가요? 향미왜저러냐 였지 손담비 연기못한다소리는 아니었음 손담비 왜 자꾸 위에 봐? 공효진 대상 포함 15개 중 11개..그야말로 '공동'시상식 '컬링 손담비' 송유진이 떴다jpg 아ㅋㅋㅋㅋㅋㅋㅋ민기 손담비님 미쳤어 췄낰ㅋㅋㅋㅋ 손담비도 ㅈㄴ잘춤 손담비





차영훈, 강민경,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이하 동백꽃)에서 까멜리아 알바생 향미 역을 맡아 하드캐리하고 있는 손담비에 연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향미는 극 초반 몰래 술을 홀짝이고 습관적인 도벽 증상을 보이는 등 그저 독특한 캐릭터로만 주목받았다. 그런데 직관적인 촉과 비상한 관찰력으로 누구보다 빨리 옹산 사람들의 속마음과 비밀을 꿰뚫어 보았고, 지금은 이런 비밀들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이용하며 가장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가 됐다. 손담비는 멍한 표정과 무덤덤한 말투로 팩트폭격을 날리는 향미 캐릭터를 높은 싱크로율로 그려내며 일찍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남자 녹두가 등장한다. 수목드라마인 은 휴먼 드라마로, 연애 감정에서 피어나는 사랑의 정의를 보다 넓혀 옹산이라는 작은 마을 곳곳에 사연을 부여한다. 그중에는 가장 애달프게 죽음을 맞이한 젊은 여성, 향미도 있다. 배우의 중요한 임무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사연에 공감하도록 시청자를 설득하는 일이다. 그렇다면 녹두를 맡은 배우 장동윤은 그 설득의 임무에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남자다. 말끔하게 다듬은 얼굴이 여장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억지로 과부들에게 끌려가 목욕을 하게 되었을 때조차 그는 여장남자라는



눈물샘 폭발 ‘동백꽃 필 무렵’엔 설렘과 웃음뿐만 아닌 눈물도 있다. 그중에서도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킨 장면은 향미(손담비)의 가슴 아픈 인생사였다. 살면서 ‘내 편’ 한 명 없이 외롭고 쓸쓸하게 살아왔던 향미의 유일한 바람은 자신은 이렇게밖에 못 살아도 동생만큼은 잘 사는 것이었다. 동백의 3천만 원을 훔치면서까지 동생에게 헌신적이었던





그렇고 그냥 생활하는게 대단해보임.... ㅠㅠㅠ 발목으로 다치면 진짜 거기 고질병인데 큰일 아니길 원래는 모텔 알바 썰4부가 올라가야 하지만. 3부 역시 흥행에 참패 ㅋ 하면서, 장시간의 독꾸랑 회의 끝에 잠정 보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에게 리플로 투자를 해주신 투자자 형들께 죄송하단 말 먼저 드립니다. 하지만 이대로 좌절할 수는



웅웅거리는 발성도 꽤 잘 어울려요. 충격을 받았어요. 엣지 브라우저 기본 페이지인 엠에센 닷컴에 손담비 메인 사진보니 기자가 안티 아닌가 싶을 정도.. 저 예쁜 얼굴도 저렇게 찍힐수가 있구나 싶어요 ㅎㅎ 박유천이 10년 KBS 11년 SBS 13년 MBC 순으로 신인상 탈때는 자기네 방송사 첫드라마 나온 년도라 그런줄 알았더니 오늘 KBS는 5년전 자기네 주말극 나온 손담비에게 신인상을 주네요 KBS에서 프로 세개 하고 있고 반응도 나쁘지